当前位置:首页 > 三郎王青 > 전체 점포 수도 줄어들고 있었다. LS증권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편의점 4사(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의 국내 점포 수는 전년 말 대비 68곳 감소했다. 편의점 점포수가 줄어든 것은 36년 만이다. 正文
전체 점포 수도 줄어들고 있었다. LS증권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편의점 4사(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의 국내 점포 수는 전년 말 대비 68곳 감소했다. 편의점 점포수가 줄어든 것은 36년 만이다.
时间:2025-05-12 14:25: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粉娱三宝 阅读:555次
(责任编辑:雨天)
最新内容
- ·
- ·
- ·
- ·68년생 : 출장이나 여행 중 귀중한 물건을 분실할 실물수가 있습니다.
- ·
- ·
- ·[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미국 켄터키 출신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엔젤스 엔비’를 공항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 ·베트남이 4월 30일 베트남 전쟁(1955∼1975) 종전·통일 50주년을 맞았다. 50년 전 포성은 멎었고, '통일 베트남'은 전장의 잿더미 위에서 새로운 길을 걷기 시작했다. 1980년대 들어 개혁·개방 정책으로 전환했고, 미국·한국과도 화해했다. 이후 외국기업 유치 등을 통해 신흥공업국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전쟁의 폐허를 딛고 일어선 한 나라의 '반세기 여정'은 고통을 넘어 희망을 일군 인간 정신의 증거이자, 살아 있는 서사다.
- ·이번 주니어 크리에이터 사업은 지역의 젊은 콘텐츠 창작자들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2025년도에는 총 19개 팀이 지원해 서류 심사와 발표 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10개 팀이 선정됐다. 호남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는 4개 팀이 지원, 모두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며 탁월한 경쟁력을 입증했다.
- ·이 과정에서 어떤 이는 고인에게 “참 고우시다”는 말을 연발하며 작업을 하고, 고인의 입술이 너무 메말랐다며 자신의 립밤을 발라주기도 하고, 자신이 직접 만든 버선을 신겨주기도 한다. 그만큼 친애와 경의의 예우를 다한다. 특히 추락, 화재, 익사 등 각종 사고를 당해 훼손된 시신의 경우, 최대한 온전하게 복원하는 일은 고도의 전문성을 필요로한다. 사라진 눈을 만들고, 부서진 코를 세우고, 눈썹도 한 올 한 올 그린다. 유족이 마지막으로 기억할 고인의 모습을 위해서다. 곧바로 화장될 육신이지만, 온전한 모습으로 마지막 인사를 할 수 있느냐 여부는 유족들에겐 앞으로 살아갈 날을 위한 동아줄처럼 중요한 의식이다.
热点内容
- ·
- ·한편 구는 지난 CES 2024와 CES 2025에 2년 연속 참가했다. 박 구청장은 CES에서 비전을 발표하며 ‘글로벌 창업 혁신 허브’로서 관악S밸리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 참가기업들은 IR 행사에서 해외시장 진출과 투자 유치의 교두보를 마련하고, CES 혁신상을 연이어 수상하는 등 매년 관악S밸리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해 왔다.
- ·
- ·이번 캠프는 각 분야 재직자의 특강과 실전 과제 수행을 통해 청년들이 관심 있는 직무를 간접 체험하고, 취업 경쟁력을 실질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 ·
- ·박찬대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은 이날 첫 회의에서 전날 있었던 대법원 판결에 대해 “지극히 비상식적이고 불공정한 정치적 판결”이라며 “이러다 조희대 대법원이 내란 수괴 윤석열에게 무죄를 선고할 것이란 우려마저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 ·영원할 줄 알았던 어린 시절은 끝났고, 어른이 되어야 할 시간이 왔다. 그저 즐겁기만 했던 우정에서는 왠지 씁쓸한 맛이 난다. 30일 개봉한 ‘해피엔드’는 유치원 때부터 함께 지낸 고교 졸업반 유타(구리하라 하야토)와 코우(히다카 유키토)의 우정이 불안한 사회 속에서 균열하는 순간을 포착한다.
- ·이 중 83%에 해당하는 915억원이 계열사인 다우기술과의 IT 아웃소싱 계약으로 쓰였다. 다우기술은 키움증권의 최대주주(24년 말 지분 42.31%)로 사실상 전산 투자 대부분이 모기업 매출로 직행하는 구조다. 일각에서 “키움증권의 전산투자가 오너들을 위한 투자”라는 지적이 나오는 배경이다.
-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Ⅰ, Ⅱ’ 유형은 신청일 현재 무주택자이면서 2년 이내 출산한 자녀가 있는 신생아 가구, 한부모가족, 혼인 7년 이내 (예비)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한다. 소득 및 자산 기준에 따라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Ⅰ, Ⅱ 유형으로 구분된다.
- ·이 대행은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에게 “군의 경계와 대비를 철저히 유지하고, 모든 도발 가능성에 신속하고 단호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 태세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달라”고 지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