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빈집 업무 주체인 시·군·구 지자체의 정비 역량도 강화한다.
- ·우선 법령상 국가·시도의 빈집 관리 책무와 역할을 신설하고, 빈집 통합 정보 플랫폼을 ’빈집애(愛)‘를 활용해 전국 빈집 현황 관리를 강화합니다.
- ·
- ·
- ·개
- ·연구팀은 치매의 가장 흔항 형태인 알츠하이머병의 초기 단계를 모방하기 위해 살아있는 뇌 조직에 독성 단백질인 ‘아밀로이드 베타’를 적용했다. 살아있는 뇌 조직은 뇌종양 환자들이 종양 제거 수술을 받는 동안 채취했고 아밀로이드 베타는 알츠하이머병을 앓다 사망한 환자에게서 채취했다. 아밀로이드 베타는 알츠하이머병 환자의 뇌에서 발견되는 단백질로 알츠하이머병 발병 및 진행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유스 어드벤처 전시장에 마련된 스핀오프 필름 상영관에서는 티니핑 캐릭터들이 아이오닉 5를 기반으로 만든 현대차 전용 캐릭터를 타고 레이싱 대회에 도전하는 내용의 스핀오프 필름 '반짝이는 우정 레이싱: 레이서 하츄핑과 깡총핑의 탄생'이 상영된다. 밴드 잔나비가 동심을 키워드로 작곡한 어른들을 위한 동요 '아름다운 꿈'이 주제곡으로 삽입됐다.
- ·
热点内容
- ·
- ·
- ·
- ·보고서에 따르면 내수에서 민간 부문의 회복력은 거의 고갈된 상황으로 분석된다. 고금리에 소비자 실질 구매력이 정체됐고, 성장과 고용에 영향이 큰 건설투자도 침체한 상황이기 때문이다.
- ·
- ·“우리가 30년 전에 자물쇠를 건 곳이 여기 맞겠지?”
- ·자세한 내용은 국회 취재기자 연결해 들어보죠.
- ·
- ·한국전쟁의 마지막 격전장이었던 연천의 ‘네바다 구역’에서 88㎏의 탄약통을 지고 사선을 넘나든 제주 군마(軍馬)가 있었다. 원래 이름은 ‘아침해’였지만, 미 해병대원들은 ‘레클리스(Reckless)’라고 불렀다. 이 책은 그 이름대로 거침없던 레클리스의 일대기를 담았다.지난해 11월 19일 서울 성북구 동덕여대 캠퍼스를 찾았다. 학교 측의 남녀공학 전환 추진에 반대하며 투쟁하는 학생들을 취재하기 위해서였다. 본관 건물 1층 유리문은 대자보 등으로 가려져 있었다. 틈새로 안쪽을 들여다보니 십수명의 학생이 옹기종기 모여 있었다. 학생들의 말을 많이 들을 수는 없었다. 이들이 취재를 거절했다. 캠퍼스를 오가던 학생들도 인터뷰를 주저했다. 그도 그럴 것이 당시는 반여성주의 단체와 유튜버, 일부 언론과 정치인이 학생들을 폭도로 규정하고 비판·비난을 쏟아내던 상황이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