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가격(개별소비세 3.5% 적용)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어드밴스드 6968만원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S-라인 7557만원 ▲더 뉴 아우디 Q5 40 TDI 콰트로 S-라인 블랙 에디션 7950만원이다.
- ·
- ·
- ·이와 함께 국민신문고를 통해 접수된 공유모빌리티 관련 민원을 자동으로 답변하는 기능도 구축했다.
- ·
- ·
- ·
- ·
- ·인천세종병원이 비만대사수술 1000례 성과를 달성했다. 인천세종병원은 최근 병원 지하 1층 비전홀에서 ‘비만대사수술 1000례 달성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전담 센터 출범 2년 5개월여 만이다.
热点内容
- ·
- ·1일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본부장 : 박세현 서울고검장)는 윤 전 대통령을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 ·
- ·영남과 호남의 8개 광역단체의 시·도지사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 ·
- ·미국 정치 매체 폴리티코도 다른 행정부 관리들의 신임을 잃은 왈츠 보좌관을 이번 주 안에 트럼프 대통령이 교체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 ·
- ·
- ·한 후보는 또 당세가 강한 TK 현장 행보로 이날 일정을 채웠다. 먼저 대형 산불 피해를 본 경북 안동시를 찾아 산불피해대책위원회와 간담회를 열고 “정권을 맡게 된다면 이재민들의 절박한 요구를 반영한 구체적인 복구·보상 정책을 최우선으로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대구시장에서 당원 간담회를 한 뒤 서문시장과 동성로를 찾아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 후보는 이날 SBS라디오에서 TK 방문에 대해 “한 분이라도 더 만나서 우리가 왜 이겨야 되고 제가 왜 이길 수 있는지 결기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 후보의 이날 행보도 자신에 대한 비토 여론이 강한 노인 및 TK 당원 등 핵심 지지층을 설득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홍준표 후보의 경선 탈락 뒤 당심이 김 후보에게 몰리는 열세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다.
- ·소노인터내셔널은 티웨이항공도 오는 7월 밴쿠버 노선 신규 취항을 시작으로 미주 노선 확대 운항도 가능하기 때문에 티웨이항공의 항공 사업 운영과 중장기 성장 전략에 집중하기 위해 에어프레미아의 지분을 매각하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