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薇薇 >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1966년 설립된 국내 최대 시험인증기관으로 매년 약 1만 6000개 기업에 25만 건 이상의 기술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제품의 안전성과 성능이 국내 및 국제표준에 부합하도록 시험·인증해 국내판매와 해외수출을 촉진한다. 正文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1966년 설립된 국내 최대 시험인증기관으로 매년 약 1만 6000개 기업에 25만 건 이상의 기술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제품의 안전성과 성능이 국내 및 국제표준에 부합하도록 시험·인증해 국내판매와 해외수출을 촉진한다.
时间:2025-05-12 12:55: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党宁 阅读:501次
(责任编辑:何平)
最新内容
- ·
- ·이에따라 단체들은 마을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예산을 시급히 증액할 것,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 참여 화합 행사를 적극 지원할 것, 지역공동체의 자랑스러운 행사에 의회는 적극 동참할 것 등 3가지를 요구하고, 시의회의 적극 지원을 촉구했다.
- ·
- ·
- ·또 명태균이 이번 소환을 전후해 과격한 발언을 쏟아내는 것이 과연 우연이겠냐며 그간 민주당은 꾸준히 명태균과 접촉면을 늘려 왔다. 박주민, 박범계 의원이 창원교도소에 찾아가 명태균을 접견한 사실을 많은 국민이 기억하고 있다고 말했다.
- ·
- ·
- ·경제적 불확실성 해소를 위해선 대미(對美) 통상협의 컨트롤타워로서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 최 부총리는 조기 협상 타결을 원하는 미국의 압박을 견디며 대선 전까지 '7월 패키지'(July Package)의 틀을 만들어야 한다.
- ·
- ·예상 강수량은 경북(경북중남부내륙, 경북동해안 제외)과 울릉도·독도 10~40㎜, 대구와 그 밖 경북 5~10㎜다. 기상청은 돌풍·천둥·번개와 싸락우박 등에 따른 안전사고 주의를 당부했다. 비로 인해 대구·경북 대부분 지역에 발효됐던 건조특보는 해제됐다. ▲영덕 ▲울진평지 ▲포항 ▲경주 ▲경북북동산에는 건조경보, 울릉도·독도에는 건조주의보가 유지 중이다.
热点内容
- ·시기별로는 오전 7시~저녁 7시에 평균 일교통량의 76.4%가 이동한다. 시간대는 오후 4시~5시, 요일별로는 금요일에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 ·
- ·
- ·박주석 기자
- ·
- ·군은 종합스포츠단지를 중심으로 전국 단위 스포츠대회를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체육 인프라 확충에 주력하고 있다.
- ·
- ·
- ·그래서 이 대목에서 제가 고민하는 것은 과연 국민의힘이 정상적인 보수당으로 기능을 회복할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이대로 수구정당이 되어서 역사 발전을 가로막고 국민들의 복리를 발목 잡고 국가에 폐가 돼서 결국 사멸하는 집단이 될 것인가. 그러면 나는 어떤 역할을 해야 되는가? 저는 정말 국가와 국민에게 도움 되는 정치인이 되고 싶습니다. 국가와 국민에게 도움 되는 정치인이고 싶지 국민들께 누가 되는 정치인이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그 부분 때문에 솔직히 고민을 하고 있는 부분은 분명히 있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