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勇五 > 권영세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은 1일 국회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정치는 국민의 신뢰 위에서만 바로 설 수 있다"며 "오늘 판결이 무너진 상식을 바로 세우고 대한민국 정상화의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수많은 증언과 정황에도 불구하고 무죄를 선고한 데 대해 국민은 심각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正文
권영세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은 1일 국회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정치는 국민의 신뢰 위에서만 바로 설 수 있다"며 "오늘 판결이 무너진 상식을 바로 세우고 대한민국 정상화의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어 "수많은 증언과 정황에도 불구하고 무죄를 선고한 데 대해 국민은 심각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时间:2025-05-12 05:39: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水木年华 阅读:203次
(责任编辑:飘乐队)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또한 국민·기업·농협·우리·신한·하나·iM뱅크 등 7개 은행과의 협약보증을 연계해 2년간 0.7% 포인트 보증료 지원 혜택을 제공해 기업의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할 계획이다.
- ·‘대통령 권한대행 업무지원단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정’ 제정안에 따르면 대통령 권한대행이 소속된 행정기관에는 권한대행 업무를 보좌하는 업무지원단을 둘 수 있다.
- ·
- ·
- ·지난달 29일에 열린 씨네토크에는 배우 이동휘가 출연해 '예술영화관의 가치와 역할'에 대해 고레에다 감독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두 사람은 영화 '브로커' 감독과 배우로 인연을 맺었다.
- ·
- ·스타트업 특화 채용 컨설팅 기업 캔디드가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와 실무 기반 IT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 ·▷ 전화 : 02-781-1234, 4444
- ·한미는 지난해 11월,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제23회 국방우주정책실무협의회(SCWG)에서 한반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우주 위협에 대한 공동 대응의 필요성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를 위한 한미 연합 우주 위협 대응 연습을 실시하기로 합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