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대상은 7세부터 18세까지 자녀가 있는 교육급여를 받지 않는 기준중위소득 100% 이하 가정이다.
时间:2025-05-12 12:28: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飞颖 阅读:485次
(责任编辑:井上)
最新内容
- ·
- ·
- ·이 때문에 3일 국민의힘 최종 후보가 선정되면, 한 전 대행 측과 단일화 과정에서 예상 밖 혈투가 벌어질 것이란 관측이 제기된다. 대선 후보 등록 마감일은 11일인데, 정치권에서는 7일을 현실적인 마지노선으로 본다. 대선 공보물 등 수천만장을 찍어내고, 선거 유세 차량 개조 등도 7일부터는 준비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이다. 국민의힘 관계자는 “단일화가 마냥 늘어지면 인력 소모는 물론 금전적 출혈도 크다”고 했다.한국이 오는 7일 체코 원자력발전소 사업 최종 계약을 확정한다.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에 결실을 보는 대규모 신규 수출 사업으로, 유럽으로는 첫 수출이다.
- ·앞서 1심 재판부는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의 당선 무효형을, 2심 재판부는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
- ·
- ·미국 재무부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미국과 우크라이나는 미국-우크라이나 재건 투자 기금 설립을 위한 협정에 서명했다고 발표했다.
- ·
- ·
- ·국회는 이날 예결위를 거쳐 오후 8시 본회의를 열고 추경안을 처리할 계획이다.
热点内容
- ·
- ·
- ·거제상공회의소는 30일 변 시장이 제안한 상생기금 관련 입장문을 내고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해야 한다는 원칙에 깊이 공감한다. 상생과 동반성장 필요성에 대해선 이견이 없다”면서도 “충분한 사전 협의와 사회적 공감대 없이 발표된 점에 대해 우려를 표한다”고 했다.
- ·
- ·체코 정부는 두코바니 원전 2기 사업비로 4000억 코루나(26조 2000억 원)가 들어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
- ·
- ·
- ·대법원이 검찰 상고를 기각하면 이 후보는 무죄가 확정된다. 반면 2심 판결에 잘못이 있다고 판단하면 파기환송을 결정하게 된다. 다시 재판을 하도록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낸다. 대법원은 국민 관심이 지대하고 유력 대권 주자인 이 후보 피선거권 여부가 달린 점을 고려해 이례적으로 신속히 사건을 심리했다.
- ·은행권 최초로 시행되는 이번 구독서비스를 통해 하나은행 연금 손님들은 카카오톡으로 본인의 연금자산 운영 현황과 시장동향을 손쉽게 확인하고, 클릭 한 번으로 본인 투자성향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간편하게 일괄 매수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