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김 연구원장은 지난해 7월 휴넷리더십센터장으로 합류해 ‘휴넷CEO’를 대표 리더십 콘텐츠로 성장시키는 등 짧은 기간 내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 ·시교협과 두나무는 수도권 내 거주하는 5060 장노년들을 대상으로 '업클래스 시니어 디지털 자산 금융 교육'을 전개한다.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권에서 평균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금융 교육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했으며, 금융 소비자보호 전문가 성수용 한국금융연수원 교수가 교재 집필에 참여했다. 120여회 강의를 통해 두나무는 5060 장노년층의 디지털 자산 이해도를 높여 이들을 타깃으로 한 사기 범죄를 예방하고 노후 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 ·
- ·
- ·
- ·
- ·
- ·
- ·“당시는 영국서 암노스유럽선교회를 새로 세웠을 때라 매우 바빴다. 제목까지 정했지만 자료만 모아두곤 훗날을 기약했다. 그러다 CGN과 함께 작업한 스토리 다큐 ‘바울로부터’와 이를 위해 내가 쓴 스크립트를 모은 동명의 책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이젠 이 시리즈를 마무리할 때’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관련 인터뷰 때마다 ‘바울이 오늘날 한국교회에 메시지를 전한다면 무슨 말을 할 것 같은가’란 질문을 자주 접한 것도 계기가 됐다.”
热点内容
- ·인하대학교에 대학 구성원·지역 주민 등 모두 함께 모여 운동할 수 있는 복합 스포츠 공간 '인하 스포츠파크'가 문을 열었다.
- ·
- ·개인당 30만원 범위에서 지난해 지원 여부, 응시 횟수, 수강 횟수, 신청 횟수 등의 제한 없이 신청할 수 있다.
- ·[서울경제]
- ·
- ·경기도의회는 향후 119안심콜 서비스 등록률 제고를 위한 홍보 활동과 더불어, 노인 정신건강 예방교육과 안전관리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임상오 위원장 역시 지역 내 고령층의 삶의 질 향상과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정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지난해 6월 기준 WM 자산 규모가 처음 60조원 선을 넘어선 KB증권은 연말엔 64조원에 도달하며 1년 전보다 13조원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 ·KB손해보험은 지난 1일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클나무지역아동센터에서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황인석 단장과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 권경미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음튼튼 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 ·
- ·충남도는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를 맞아 5월 관광지로 태안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