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田平秋月 > 도당은 1일 논평을 통해 "두 사업 모두 당소속 이철규(동해·태백·삼척·정선), 한기호(춘천·철원·화천·양구을) 국회의원과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실"이라며 "지역 발전을 위한 일관된 열망의 성과"라고 평가했다. 正文
도당은 1일 논평을 통해 "두 사업 모두 당소속 이철규(동해·태백·삼척·정선), 한기호(춘천·철원·화천·양구을) 국회의원과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실"이라며 "지역 발전을 위한 일관된 열망의 성과"라고 평가했다.
时间:2025-05-12 03:46:4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鸡西市 阅读:136次
(责任编辑:定西市)
最新内容
- ·
- ·이번 계약을 통해 다카켄그룹은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이집트 3개 국가에서 AR피디아를 단독으로 판매할 수 있다. 계약 기간은 지난달 23일부터 1년 동안이며 다카켄그룹이 연간 최소 42만5000달러(약 6억원)의 판매액을 보장한다.
- ·
- ·
- ·매뉴얼에는 정신질환 고위험 공무원 관리 프로세스와 건강한 조직문화, 건전한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한 방안 등이 수록된다.
- ·
- ·세종시에선 아파트 거래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 ·경기 화성에 사는 이생문(74)씨는 제2회 ‘짧은 시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다. 시 제목은 ‘저녁 노을’이다. 이씨는 “매일 저녁 일몰을 보며 저렇게 뜨겁게 살았던 적 있었나 자문하며 쓴 시”라며 “가족을 위해 치열하게 살긴 했어도 나를 위해 뜨겁게 살았던 적은 없던 삶을 스스로 위로하고 싶었다”고 했다.
- ·
- ·
热点内容
- ·노후화된 주거지가 밀집해 있고, 기반 시설이 상대적으로 열악한 장안구에서 가장 많이 신청했다. 공모 신청을 위한 동의서 징구는 43개소에서 이뤄졌다.
- ·
- ·박찬대 당 대표 직무대행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의원총회를 열고 “고무줄 판결도 이런 고무줄 판결이 없다”면서 “좀처럼 이해하기 어려운 황당무계한 졸속 판결이다”고 비판했다.
- ·구본규 LS전선 대표는 IPF 2025 개회식에서 한국인 최초 기조 대담자로 초대 받았다. 그는 해상풍력 산업의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과 에너지 전환의 전략적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 ·국회는 오늘 저녁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의결을 거쳐 본회의를 열고 추경안을 통과시킬 계획입니다.
- ·
- ·이윤환 이사장의 이번 기부는 단순한 지원금을 넘어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위한 연대의 표시이며, 고통을 함께 나누고 재건의 희망을 함께 만들기 위한 씨앗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그러면서 이 후보는 당선 무효 및 선거 무효 소지가 있다며 대법원 유죄 취지로 파기된 상태에서 선거에 출마하고 당선될 경우 곧바로 피선거권이 상실되며 선거 자체가 무효로 귀결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며 우려를 표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