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依华 > 제44회 평창읍민 체육대회 및 화합 한마당이 1일 평창종합운동장에서 심재국 군수, 남진삼 군의장과 군의원, 지광천·최종수 도의원, 김금숙 교육장, 지역의 각급 기관 단체장, 읍민 등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려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다졌다.신현태강원특별자치도의 5월 지질·생태명소로 태백시 구문소와 전기고생대 지층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正文
제44회 평창읍민 체육대회 및 화합 한마당이 1일 평창종합운동장에서 심재국 군수, 남진삼 군의장과 군의원, 지광천·최종수 도의원, 김금숙 교육장, 지역의 각급 기관 단체장, 읍민 등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려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다졌다.신현태강원특별자치도의 5월 지질·생태명소로 태백시 구문소와 전기고생대 지층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8:52:1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遵义市 阅读:319次
(责任编辑:西安市)
最新内容
- ·'D-유니콘 프로젝트'는 2022년부터 매년 10개 사를 선정해 지원해온 대전시의 대표 창업·벤처 육성 사업이다. 본사를 대전에 두고 있고 창업 3년 이상이면서 최근 5년 내 누적 5억 원 이상의 투자유치 실적을 보유한 비상장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 ·또한 그는 AI 기술 발전과 자동화, 저출생과 고령화, 산업의 대전환은 노동을 둘러싼 모든 것을 바꾸고 있다며 '노동의 존엄'을 지키기 위한 최소한의 사회적 합의가 더 늦기 전에 이뤄져야 한다. 노동 형태가 달라도 노동자의 기본 권리는 동일하게 보장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단순한 법적 판단이 아니라 국민들의 신뢰 회복을 위한 사법적 경고”라며 “이 자체로 대통령 후보의 자격은 이미 상실됐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 후보를 향해 “이 정도 판결이 내려졌는데도 대통령 후보를 계속 고집하면 그 자체가 국민에 대한 중대한 모욕이다. 후보 자진 사퇴가 상식”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후보가 국민의힘 사퇴 요구에 대해 “국민의 뜻을 따라야 한다”고 반박한 것에 대해서는 “책임있는 정치인이라면 본인이 한 행위에 대해 대법원 판결의 뜻을 받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 ·
- ·
- ·
- ·영암의 먹을거리라면 단연 낙지다. 간척이 이뤄지기 전 포구였던 학산면 독천리 일대에 낙지요리를 하는 식당들이 몰려 있다.
- ·충남문화관광재단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워케이션 충남'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천안과 공주, 보령, 아산, 당진, 예산, 홍성, 부여, 태안 등에서 6월 말까지 일~금요일 사이 2박 이상 일정으로 진행된다.
- ·두 여교수는 시 주석에 대한 요구사항으로 네 가지를 제시하고 있는데 첫번째 일당 독재 종식과 민주 선거다. 둘째는 언론 자유 회복과 보장이며, 셋째는 민생 개선과 공정 사회 구현, 마지막으로 법치주의와 인권 보호를 주장했다.
- ·두나무 17계단 올라서… 보험업에서는 ‘찬바람’
热点内容
- ·
- ·
- ·과기정통부는 이날 SK텔레콤 해킹 사고에 따른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행정절차법상 행정지도 형식으로 이 같은 내용의 강도 높은 해결책 추진을 촉구했다고 밝혔다.
- ·
- ·검찰 관계자는 “직권남용과 관련한 증거관계는 이미 충분히 확보돼 있다”며 “피고인의 입장은 탄핵심판, 형사재판, 담화문 등을 통해 명확히 드러났기 때문에 기소에 무리는 없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 ·근로감독관도 사건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어 대지급금을 통한 해결을 선호하는 분위기도 있다. 한 근로감독관은 연구진에 “대지급금으로 처리하는 게 (사업주-노동자-근로감독관) 3자 모두에게 편하다”며 “예전에는 사업주에 대한 수사를 하고 기소(의견 송치)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체불) 금액만 확인되면 대지급금을 지급하는 것이 관행화됐다”고 지적했다.
- ·29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고영목 LG CNS 최고인사책임자(CHO) 상무, 진요한 AI센터장 상무, 이태식 카이스트 산업공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 ·
- ·
- ·고소장에 따르면 A씨는 하위 당직자인 피해 여성 B씨를 상대로 지난해 7월 택시 안에서 강제추행하고 같은 해 12월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찬성 집회에 참석한 뒤 노래방에서 허리를 감싸는 등 추행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