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聊城市 > 75세 이상 고령층을 대상으로 연 2회 가정방문을 통해 사회적 고립을 예방하고, 우울증·인지기능 검사 확대를 통해 치매 위험도 조기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운동 참여 시 복지계좌에 포인트를 적립하고 의료비로 사용할 수 있는 건강저축제도도 도입한다. 正文
75세 이상 고령층을 대상으로 연 2회 가정방문을 통해 사회적 고립을 예방하고, 우울증·인지기능 검사 확대를 통해 치매 위험도 조기 관리하겠다고 밝혔다. 운동 참여 시 복지계좌에 포인트를 적립하고 의료비로 사용할 수 있는 건강저축제도도 도입한다.
时间:2025-05-12 17:04: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宗泽 阅读:974次
(责任编辑:樱庭裕一郎)
最新内容
- ·특히 상지건설의 경우 지난달 28~29일 기존 주주들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된 유상증자 청약률이 5.85%에 그치면서 자금 조달마저 수월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22일 신주 상장 예정일까지 주가가 확정 발행가액(2만 2850원) 이상으로 유지될 가능성이 적다고 판단한 투자자들이 많았던 것이다. 미청약주는 7~8일 일반 공모를 받는데, 일반 공모에서도 소화되지 않은 물량은 아예 발행되지 않는다.
- ·
- ·
- ·It is reported that 60 percent of all insurance claims filed from the wildfire damage in Gyeongsang Province.
- ·
- ·
- ·
- ·
- ·지난 3월부터 서울 강남 3구와 용산구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재지정되면서 갭투자가 사실상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