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冯颖琪 > 이번 영상은 지난해 1월부터 올해 4월까지 한려해상국립공원 인근 경남 사천에서 출산시기가 다가온 만삭 상태의 상괭이가 3회전을 하며 유영하는 모습을 비롯해 배냇주름(태어나서 1~2주간 몸에 나타나는 주름)을 가진 새끼 상괭이의 모습 등이 담겼다. 正文
이번 영상은 지난해 1월부터 올해 4월까지 한려해상국립공원 인근 경남 사천에서 출산시기가 다가온 만삭 상태의 상괭이가 3회전을 하며 유영하는 모습을 비롯해 배냇주름(태어나서 1~2주간 몸에 나타나는 주름)을 가진 새끼 상괭이의 모습 등이 담겼다.
时间:2025-05-12 12:25: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沙群岛 阅读:519次
(责任编辑:西沙群岛)
最新内容
- ·이 부장판사는 법원 내부에서 정통 엘리트 판사로 평가되며, 어느 한쪽으로 치우친 판결을 내린 사례가 거의 없는 '표준형 판사'로 꼽힌다. 한 법조계 관계자는 “재판 능력은 물론 정책 및 행정 역량도 겸비한 법관”이라며 “정치적 편향을 드러내지 않고, 유연한 태도 속에서 정무적 감각도 갖춘 인물”이라고 전했다.
- ·다행히 우주항공청은 지역사회 여론이 크게 악화함에 따라 제1회 우주항공의 날 기념식 개최 장소 전면 재검토에 들어가는 분위기다. 하지만 경남을 비롯해 지역사회에서는 이번 일이 단순한 기념식 개최지 문제로 끝날 것이 아니라 우주항공청 사천 입지를 못박도록 하는 대선 후보 공약화까지 이어져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수도권을 비롯한 타 지역에서는 지역의 온갖 이슈를 모두 대선 공약화한다는 비판을 할 수도 있겠지만, 대통령중심제인 한국에서 대통령 정도를 통하지 않고서는 지역의 문제를 해결할 길이 없다는 절박함이 지역에선 그만큼 팽배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을 주축으로 한 '팀 코리아'가 30일 체코 두코바니 신규 원전 2기 수주를 확정하면서 원전 강국 프랑스의 아성인 유럽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중동에 처음 원전을 수출한 데 이어 선진 시장 유럽에 두 번째 원전 수출까지 이뤄내 K-원전의 수출 지형이 크게 넓어지게 됐다.
- ·
- ·남원의료원이 달빛어린이병원으로 지정돼 다음 달부터 평일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소아청소년과 진료에 나섭니다.
- ·미중 관세전쟁 대응을 위한 산업계 지원도 강화된다. 정부는 산업은행·수출입은행 등 정책금융기관에 재정을 지원해 특별 자금 25조 4000억 원을 투입하기로 했다. 1조 5000억 원을 투입해 연내 최신 고성능 그래픽처리장치(GPU) 1만 장을 확보하는 등 인공지능(AI) 산업 인프라 확보에도 나설 방침이다.
- ·남원의료원이 지방의료원으로서는 최초로 평일 야간 소아과 진료가 가능한 달빛어린이병원으로 지정됐습니다.
- ·
- ·
- ·1일 조승래 민주당 제 21대 대선 중앙선거대책위원회(선대위) 공보단장 겸 당 수석대변인은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은 명백히 정치재판이고 졸속재판이라며 대법원은 졸속 재판을 하며 대선에 부당하게 개입했다. 국민주권과 국민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 하고 있다고 밝혔다.
- ·
热点内容
- ·
- ·대법원은 올해 3월 28일 사건을 접수한 뒤 한 달 정도 사건을 들여봤다. 조 대법원장이 지난달 22일 직권으로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했고, 당일과 24일 두 차례 전원 합의기일을 열었다.
- ·4월 수입액은 533억 2000만 달러로 작년 동월 대비 2.7% 줄었다. 이로써 4월 무역수지는 48억 8000만 달러 흑자를 냈다. 월간 무역수지는 2023년 6월 이후 19개월 연속 흑자를 이어오다 올해 1월 적자로 돌아선 뒤 2월부터는 3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했다.
- ·통신에 따르면, 브라질 포르투알레그리의 테레사 수녀회는 이날 성명을 통해 카나바호 수녀의 별세 소식을 전하며 그가 생전에 보여준 “헌신과 기도”에 감사를 표했다.
- ·
- ·
- ·
- ·
- ·17:00 민주당 긴급 의원총회. 민주당은 국회 본청 제4회의장에서 긴급 회의를 열고 대법원 파기 환송이 선거에 미치는 영향과 향후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앞서 당 지도부도 당 대표실에서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 결론은 최상목 부총리 탄핵안을 추진. 지난 3월21일 민주당은 최 부총리 탄핵안을 발의, 지난달 2일 본회의에 보고했으나 여론의 역풍을 의식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로 돌려보내 언제든 본회의 상정을 할 수 있게 조처를 해둔 상태였다. 민주당은 심우정 검찰총장의 탄핵안도 발의해 본회의에 보고한 뒤, 법사위로 회부해 조사를 이어가기로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