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생태계부터 호텔, 관광 명소, 교통수단에 이르기까지, 방문객 경험 전반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했다고 한다.
时间:2025-05-12 09:52: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平顶山市 阅读:535次
(责任编辑:滁州市)
最新内容
- ·
- ·
- ·
- ·LG디스플레이는 1일 세계 최초로 양산라인에서 청색 인광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 제품화 성능 검증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청색 인광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 없는데, LG디스플레이가 상용화 문턱까지 다다른 것이다.
- ·교육 전문가이자 사회부처를 총괄해 온 사회부총리가 외교·안보·경제 등 국정전반의 콘트롤타워 역할을 떠안으면서 대통령 탄핵에서 비롯된 권력 교체기의 혼란스러운 국정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 ·경찰에 따르면 A씨 등 일당은 전국 PC방 업주들을 상대로 온라인 불법 도박 프로그램을 광고 및 설치해 불법 수익을 얻은 혐의를 받는다.
- ·비가 내린 뒤에는 차가운 바람이 불고 북서풍과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져 5월 1~7일 평균기온은 평년보다 약 2℃ 낮겠다. 일교차는 10℃ 내외일 것으로 예상된다.
- ·2024년 9월 10일 대정부 질문 때 민주당 의원들이 ‘일본 총리같다’고 야유하자, “모욕 하지 말라. 국민을 움직이는 정치의 힘은 모욕과 능멸에 있는 게 아니다”라고 강하게 질타하기도 했다.
- ·[속보] 한덕수, 개헌 공약…“임기 3년으로 단축, 총선·대선 동시 실시”
- ·너무 딱딱하고 현실적인가. 낭만도 있다. 물론 문학이나 영화에서지만 말이다. “송홧가루 날리는/외딴 봉우리/윤사월 해 길다/꾀꼬리 울면//산지기 외딴 집/눈먼 처녀사/문설주에 귀 대이고/엿듣고 있다.” 청록파 시인 박목월의 ‘윤사월’이다. 송홧가루가 내리는 시점이 대부분 윤사월이어서 제목을 그렇게 붙였나 보다.
热点内容
- ·
- ·
- ·'2025 공주 페스티벌'은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계절별 공주'라는 테마로 구성한 상설 야간관광 콘텐츠로, 이번 봄 프로그램은 '온 휘 공주'를 주제로 꽃이 피어나는 따뜻한 계절의 정취를 공주만의 방식으로 풀어낸다.
-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본부장: 박세현 서울고검장)는 이날 윤 전 대통령을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고 밝혔다.
- ·한국경영자총협회는 1일 ‘고령 인력 활용 확대를 위한 노동시장 과제’ 보고서에서 “높은 임금 연공성, 낮은 고용 유연성, 청년 취업난 등을 고려할 때 법정 정년은 현행 60세로 유지해야 한다”고 밝혔다. 경총은 그러면서 정년을 60세로 법제화하며 도입한 임금피크제와 관련한 소송이 2022년 121건에서 지난해 292건으로 늘었다고 전했다. 명예퇴직, 권고사직, 경영상 이유로 해고 등에 일자리를 잃은 조기 퇴직자 수 역시 2013년 32만 3000명에서 지난해 60만 5000명으로 급증했다.
- ·그러면서 정부가 책임을 다해야 할 차례다. 모든 부처는 도움이 절실한 분들에게 추경 예산이 하루라도 빨리 닿을 수 있도록 집행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지시했다.
- ·서울 송파구가 롯데그룹의 ‘포켓몬 타운 2025 위드 롯데’ 프로젝트와 연계 진행 중인 경품 이벤트가 지역 소비 촉진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 ·정치권에서는 한 총리가 국민의힘 최종 후보와 단일화해 빅텐트 중심축이 될지부터 주목하고 있다. 이후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 등과의 연대가 성사될지도 관건이다.
- ·
- ·명씨가 서울 검찰청사에서 조사받는 것은 처음이다. 검찰은 명씨가 창원교도소에 수용됐을 때와 보석으로 풀려난 뒤 창원지검 출장 조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