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춘향제의 역사성과 미래 가능성을 논의하고, 글로벌 문화관광축제로의 도약을 위한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时间:2025-05-12 12:03: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关正杰 阅读:973次
(责任编辑:杨乃文)
最新内容
- ·대상은 녹색 경제활동을 영위하는 중소·중견기업이다. 기업당 한도는 운전자금 30억원, 시설자금 100억원이다. 기보는 ▲보증 비율 상향(85%→최대 95%) ▲보증료 감면(최대 0.4%포인트↓) 등 우대 조건을 적용해 지원한다. 또한 7개 은행과의 협약보증을 연계해 보증료 지원(0.7%포인트, 2년간) 혜택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금융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하고, 녹색산업의 성장을 촉진한다는 계획이다.
- ·월츠 보좌관 트럼프 행정부의 외교·안보 사령탑 역할을 해왔다. 그러나 후티 공습 계획 등 군사 기밀을 민간 메신저 ‘시그널’ 채팅방에서 논의하면서 피트 헤그세스 국방장관, 수지 와일스 백악관 비서실장, 알렉스 웡 백악관 국가안전보장회의(NSC) 수석 부보좌관 등 19명을 초대했는데, 이 과정에서 실수로 언론사 기자인 제프리 골드버그 애틀랜틱 편집장을 초대했다. 이 자리에선 세부적인 작전 사항 등이 논의됐고, 이 과정을 이후 골드버그 편집장은 기사를 통해 폭로했다.
- ·
- ·
- ·
- ·
- ·
- ·통계청이 이날 발표한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4월 소비자물가지수는 116.38(2020년=100)로 1년 전보다 2.1% 올랐다. 지난 1월(2.2%), 2월(2.0%), 3월(2.1%)에 이어 4개월 연속 2%대 상승률을 유지했다.
- ·
- ·
热点内容
- ·특히 국립순천대는 RISE 체계를 통해 전남 동부권이 직면한 지역소멸, 청년 유출, 학령인구 감소, 중소기업 인력난 등 구조적 문제 해결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대한 해법으로 교육–산업–정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정립함으로써 지역사회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 ·한 전 총리는 또 “미국발 관세 폭풍이 전 세계 모든 나라의 가장 시급한 통상현안”이라며 “우리나라 첫 통상교섭본부장, 경제부총리, 국무총리에 이어 주미대사를 지내 통상협상을 가장 잘할 사람이라고 자신한다”고 통상 해결을 약속했다.
- ·[뉴스투데이]
- ·네, 비구름이 모두 빠져나가고 오늘은 전국에 맑은 하늘이 드러났습니다.
- ·디스플레이 업계에 따르면 OLED 패널 발광은 크게 형광과 인광 방식으로 나뉜다. 이론상 형광은 발광 효율이 25%인데 비해 인광은 100%다. 흡수한 에너지를 즉시 방출하는 형광과 달리 인광은 에너지를 저장했다가 빛을 내는 특성 때문이다. 인광은 형광에서 버려지는 나머지 75%까지 활용해 빛을 내는 것이다. 그만큼 인광의 전력 효율이 뛰어나 형광의 4분의 1 수준으로 전력을 소모한다.
- ·
- ·
- ·조승래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에서 '최 전 부총리 탄핵에 10여명의 의원이 반대한 것이 맞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몇 몇 의원들이 그런 (반대) 의견이 있었고, 중간 토론 과정에서 의견을 낸 분도 있었다면서 이같이 답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