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蔡诗芸 > 당초 3월 계약 전망…경쟁업체 이의 제기로 늦어져한수원은 당초 올해 3월까지 최종 계약을 마무리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웨스팅하우스와 지식재산권 분쟁에다 입찰에 탈락한 경쟁사들이 체코 반독점당국에 절차적 문제로 이의를 제기하면서 본계약이 늦어졌다. 正文
당초 3월 계약 전망…경쟁업체 이의 제기로 늦어져한수원은 당초 올해 3월까지 최종 계약을 마무리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웨스팅하우스와 지식재산권 분쟁에다 입찰에 탈락한 경쟁사들이 체코 반독점당국에 절차적 문제로 이의를 제기하면서 본계약이 늦어졌다.
时间:2025-05-12 09:48: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海东地区 阅读:965次
(责任编辑:白沙黎族自治县)
最新内容
- ·
- ·
- ·
- ·
- ·
- ·
- ·
- ·
- ·
- ·[이동훈 아나운서]
热点内容
- ·당국은 밤사이 인력과 장비 등을 대거 동원해 불씨 제거 작업과 동시에 민가가 밀집한 서변·구암동 지역으로 불길이 넘어오지 않도록 방화선 구축에 힘을 쏟았다.
- ·
- ·
- ·#한덕수 #대통령 #대국민 #권한대행 #국무총리더불어민주당이 30일 이재명 후보를 중심으로 한 21대 대선 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해 대선 체제로 본격 전환했다. '진짜 대한민국 중앙선거대책위원회'로 명명된 이번 선대위에 강원 출신과 연고 인사들이 곳곳에 포진했다.
- ·
- ·특히 공매도 비중이 높은 종목일수록 공매도 잔고 수량도 함께 증가하는 모습이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SK이노베이션의 공매도 순보유 잔고금액은 4월 1일 300억원에서 가장 최근 집계일인 4월 28일 1910억원으로 537% 증가했다. 카카오게임즈 역시 14억원에서 18억원으로 늘었다.
- ·또 시의회와 시, 시교육청간 이견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정책에 대해선 사전 조율하는 등 서로간의 갈등을 사전 차단하는 역할도 할 전망이다.
- ·
- ·최대 수출 품목인 반도체 수출은 117억달러로 작년보다 17.2% 늘었다. 이는 역대 4월 중 최대 실적이다.
- ·◆ 김종인> 내가 보기에는 한동훈으로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