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华市 > 또한 고용부는 어린이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사례도 함께 소개했다. 서울 서강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이민영(10) 어린이는 지난해 9살의 나이에 3D프린터운용기능사 자격을 취득해 최연소 합격자가 됐다. 반려동물인 메추라기에게 직접 만든 장난감과 먹이통을 선물하고자 3D프린팅을 배우기 시작한 이민영 어린이는 “동물에게 필요한 기구를 만들어주고, 언젠가는 아픈 동물을 치료하는 수의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밝혔다. 正文
또한 고용부는 어린이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사례도 함께 소개했다. 서울 서강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이민영(10) 어린이는 지난해 9살의 나이에 3D프린터운용기능사 자격을 취득해 최연소 합격자가 됐다. 반려동물인 메추라기에게 직접 만든 장난감과 먹이통을 선물하고자 3D프린팅을 배우기 시작한 이민영 어린이는 “동물에게 필요한 기구를 만들어주고, 언젠가는 아픈 동물을 치료하는 수의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밝혔다.
时间:2025-05-12 12:57: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家界市 阅读:970次
(责任编辑:鸡西市)
最新内容
- ·전남 담양군에 총 7㏊의 규모로 마련된 국립정원문화원은 생활정원, 문화정원, K-가든, 소재정원 등 4개 야외정원과 15개의 주제 정원으로 조성됐다.
- ·
- ·
- ·
- ·이에 따라 6월3일 대선 전까지 최종 판결이 확정될 가능성은 희박해 헌법상 대통령의 불소추 특권 논란이 재점화할 것으로 보인다.
- ·
- ·
- ·재판부 배당이 완료되면 기일이 지정되고, 당사자에게 기일지정 통지가 송달된다. 만약 송달이 되지 않으면 재판부는 다시 기일을 정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파기환송심은 서류 접수부터 판결까지 한 달 이상이 소요돼 대선 전에 선고가 내려지기는 어렵다는 전망이 많다. 다만, 대법원이 이번 사건에서 접수 후 34일 만에 선고를 내린 만큼, 서울고법도 신속한 심리에 나설 가능성은 있다.
- ·
- ·스티븐 밀러 백악관 정책 담당 부비서실장은 이날 오전 브리핑에서 일본과 유럽연합(EU), 한국은 미국 자동차 시장에 문을 닫았다며 미국은 이들 국가와의 자동차 무역에서 연간 수십억달러의 적자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