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는 과학기술부총리를 신설하고 연구개발 직군의 처우를 개선하는 내용의 공약을 내놨습니다.
- ·최근 음식적 1개소 적발 행정처분 절차 진행
- ·한국 음식과 화장품에 깊은 관심을 표명하고 세계 최고라는 찬사를 보냈다고 CJ 측은 전했습니다.
- ·지금까지 국회에서 YTN 정인용입니다.
- ·김완술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환경보호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
- ·
- ·[앵커]
- ·어떤 결론이 나오든 정치권이 요동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오후 3시 선고는 저희 YTN에서 생중계해 드릴 예정입니다. 오늘 말씀 여기까지 듣겠습니다. 임주혜 변호사와 함께했습니다.
热点内容
- ·특히 김 위원장은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이심(eSIM) 교체 작업도 박차를 가하라고 주문했고, SKT도 그러겠다고 답변했다고 말했다.
- ·
- ·
- ·
- ·양당 후보들의 일정도 전해주시죠
- ·[기자]
- ·경기 수원시가 처음 도입한 '정비구역 주민 제안 방식' 재개발·재건축 공모에 30개 지역이 신청했습니다.
- ·이 후보는 '안 의원에게 이번 대선에서 연대를 제안할 계획이 있느냐'는 한경닷컴의 질문에 안 의원, 홍준표 전 대구시장 모두 지금은 몇주간의 치열한 여정 끝에 휴식과 지지해준 분들에 대한 인사나 감사 표시를 해야 할 시기이기에 그분들에게 부담을 줄 것은 전혀 계획하지 않고 있다고 했다.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상고심 선고가 열리는 1일 “오늘 판결이 무너진 상식을 바로 세우고 대한민국이 정상화되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