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白玉昆 > 우리 천 기자님은 이제 일선에서 많이 마주치고 본 적이 많아요. 재미있기도 하고 팩트 발굴에 능해요. 기자니까 아무래도 그 현실 감각이 좀 뛰어나고 이래서 기대를 많이 합니다. 正文
우리 천 기자님은 이제 일선에서 많이 마주치고 본 적이 많아요. 재미있기도 하고 팩트 발굴에 능해요. 기자니까 아무래도 그 현실 감각이 좀 뛰어나고 이래서 기대를 많이 합니다.
时间:2025-05-12 10:12:1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松原市 阅读:511次
(责任编辑:承德市)
最新内容
- ·
- ·한 대행의 사퇴로 대통령 권한대행은 다시 최상목 경제부총리가 이어받게 됩니다.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께 드리는 약속'을 주제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한 뒤 지지자로부터 꽃바구니를 받고 있다. 2025.5.2/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일 국회에서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 파기환송 판결에 대해 브리핑을 하고 있다. 임현동 기자 이어 “법꾸라지 이 후보는 법을 우롱하고 농락했다. 재판을 지연시키기 위해 온갖 행태를 일삼으며 탈법적이고 위법적 행위를 지금까지 해왔다”며 “이 후보는 그간 법 위반 행위에 대해 책임지고 후보직에서 즉시 사퇴하길 바란다”고 촉구했다.
- ·
- ·[파이낸셜뉴스] 보수 논객 정규재 전 한국경제 주필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파기환송 판결에 대해 “있을 수 없는 판결”, “사법부의 횡포”라고 비난했다.
- ·세프초비치는 양측이 상대방의 입장을 더 잘 이해하고 있지만 회원국과 유럽 의회가 받아들일 수 있는 확실히 좋은 합의에 도달하기는 여전히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 ·
- ·박씨는 지난해 9월 전남 순천시 조례동 거리에서 귀가 중이던 10대 여학생을 흉기로 살해했다. 이후 흉기를 든 채 추가 범행 대상을 물색하며 술집과 노래방을 전전했고, 업주에게 방 출입을 요구하는 등 2차 범행을 시도했다. 이 과정에서 CCTV에 찍힌 그의 웃는 얼굴이 공개되며 대중의 공분을 샀다.
- ·서울(0.02%)과 경기(0.01%)는 모두 전주의 상승 폭을 유지했으나 인천(0.01%→-0.02%)은 하락 전환했습니다.
热点内容
- ·인터뷰 전날 구내식당 메뉴로 곰탕이 나오는 바람에 맛있게 먹는 직원들을 그저 바라봐야만 했다는 이 교수. 그는 참느라 혼났다면서도 국을 끊었더니 아내가 좋아한다. 아무래도 식사 준비가 훨씬 간편해진 모양이라고 호방하게 웃어 보였다.
- ·
- ·이어 이재명 후보에게 불리한 대법원 판결이 나오자마자 민주당은 민생 논의의 장을 31번째 탄핵 테러의 범죄 현장으로 악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 ·# 대법 '선거법' 선고
- ·검찰이 자체 브랜드(PB) 상품 등의 노출 빈도를 높이기 위해 알고리즘으로 순위를 조작했다는 혐의를 받는 쿠팡 법인을 재판에 넘겼습니다.
- ·
- ·과기정통부는 SK텔레콤이 가입자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보다 강도 높은 해결책을 추진할 것을 촉구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