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景德镇市 > 앞서 과방위는 이날 청문회에 최 회장이 출석할 것을 요구하며 증인으로 채택했지만, 최 회장은 치과 진료로 휴식이 필요하다며 불출석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正文
앞서 과방위는 이날 청문회에 최 회장이 출석할 것을 요구하며 증인으로 채택했지만, 최 회장은 치과 진료로 휴식이 필요하다며 불출석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时间:2025-05-12 09:52: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山市 阅读:895次
(责任编辑:台中县)
最新内容
-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어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유죄 취지로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이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다시 재판을 받아야 한다. 서울고법은 대법원 판단 취지에 기속되므로 유죄를 선고해야 한다. 원심의 재판단 및 재상고심 확정판결까지는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므로 이 후보의 피선거권에는 영향이 없고 6·3 대선 출마에도 지장이 없다. 하지만 대선을 33일 앞두고 사법리스크가 재점화돼 대선 기간 내내 부담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2일 첫 국무회의를 주재하면서 “마지막 남은 30여 일 동안 혼신의 힘을 다해 국정을 챙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 ·재판부는 오는 13일 갱신 절차를 마무리한 뒤 심리 본궤도에 들어갈 예정이다.
- ·
- ·
- ·
- ·
- ·행사장 곳곳에선 방문객 만족도를 끌어올릴 쉼터와 각종 편의시설도 마련됐다.
- ·
- ·이날 현장에서 발언에 나선 김 후보의 동생 김익수 씨는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단결하자며 김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热点内容
- ·우리가 추구해야 할
-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이번 중소기업 범위 개편과 관련 브리핑을 통해 “우선 이번 개편을 통해 단순 물가 상승에 따른 중소기업 지위 상실 문제가 해결됨에 따라 소규모 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을 할 수 있어 기업 성장 사다리가 보다 견고해질 것”이라며 “또 미국의 관세강화로 인한 수출 가격경쟁력 확보, 글로벌 원자재 공급망 악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고 내다봤다.
- ·
- ·
- ·지난 16일에는 레인보우로보틱스와 CJ대한통운이 물류로봇 공동개발과 상용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며 K-휴머노이드 연합에 참여중인 기업 간 협력의 첫 사례를 보여줬다.
- ·
- ·
- ·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어제(1일) 밤 자리에서 전격 물러났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