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绵阳市 > 30일 기상청에 따르면 강원 산지와 영동에는 건조 경보가, 철원과 화천을 제외한 영서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졌다. 산지를 중심으로 초속 10m 내외의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고, 1일부터 영동과 산지를 중심으로는 초속 20m 이상의 강풍이 불 것으로 예보돼 산불위험에 더욱 취약한 상황이다. 正文
30일 기상청에 따르면 강원 산지와 영동에는 건조 경보가, 철원과 화천을 제외한 영서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졌다. 산지를 중심으로 초속 10m 내외의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고, 1일부터 영동과 산지를 중심으로는 초속 20m 이상의 강풍이 불 것으로 예보돼 산불위험에 더욱 취약한 상황이다.
时间:2025-05-12 11:49: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淮南市 阅读:533次
(责任编辑:延边朝鲜族自治州)
最新内容
- ·회사는 2014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과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 ·
- ·세계 재즈의 중심부로 꼽히는 뉴욕에서 나고 자랐고, 데뷔 후 LA를 주 활동 무대로 삼았다. 뉴욕과 LA는 미국 내에서도 상반된 재즈 연주 스타일이 비교되는 지역. 제인은 “뉴욕은 정통 재즈와 스윙의 향기가 강하고, LA는 거대한 팝과 스튜디오 음악의 흐름이 가미된 느낌”이라며 “최근에는 인터넷 영향으로 서로 교류가 깊어지면서 연주가 비슷해지는 경향이 있다”고 했다. 그는 최근 LA 재즈 음악계의 가장 큰 화두로 “올드 재즈 클럽들의 재흥행”을 꼽으면서 “내게 가장 고향 같고 애착 가는 공간은 LA의 터줏대감처럼 여겨진 카탈리나 바 앤 그릴”이라고 했다.
- ·또한 더본코리아는 이번 지원책과 더불어 백종원 대표가 5월 중 전국 권역별 가맹점주와의 현장 간담회를 연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 대표가 직접 현장을 돌며 점주들과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실질적인 대안을 함께 모색할 방침이다.
- ·
- ·
- ·
- ·필굿뮤직은 팬과 소통을 확대하고자 카페24 플랫폼 기반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 카페24는 팬과 아티스트를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다양한 이커머스 기능을 지원했다. 필굿뮤직에는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 비비 등이 소속돼 있다.
-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해당 브랜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아닌 국정 운영의 총책임자,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 첫번째 공식 일정입니다.
热点内容
- ·
- ·
- ·아울러 산불피해지역 및 농· 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 2000억원, 최근 건설 경기 부진을 보완하기 위해 임대주택, 도로· 철도 등 SOC(사회간접자본) 사업 8000억원이 늘었다.
- ·춘천의 한 식당에서 화재가 발생해 30대 남성이 화상을 입었다.
- ·지난달 9일 어린이집연합회와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업종별 단체 고위관계자를 만나 현안에 대해 소통하며 구체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한 지 벌써 20일을 넘겼다.
- ·또, 사법 개혁을 위해 △ 공수처 폐지, △ 사법방해죄 신설을 약속했습니다.
- ·모두채움 대상은 단순경비율이 적용되는 소규모 자영업자, 근로소득 이외 다른 소득이 있는 직장인, 주택임대소득자, 연금생활자, 인적용역소득자 등이다.
- ·
- ·물론 내연기관 모델인 그란카브리오와 비교했을 때, 특유의 강력하고 폭발적인 엔진 배기음, 차체에서 느껴지는 엔진의 떨림에서 오는 주행 감성까지 느끼긴 어렵다. 그러나 전기차에서도 고스란히 마세라티의 유산을 담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엿보인다.
- ·미국·한국서 특허 단독 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