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은 1분기 역성장이 바이든 탓이지 트럼프 탓이 아니라며 책임을 전 정부 탓으로 돌렸습니다.
时间:2025-05-12 13:39: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基隆市 阅读:491次
(责任编辑:黑河市)
最新内容
- ·□ 콜드플레이는 왜 고양에서 공연했을까. 고양종합운동장을 일부러 고른 게 아니라, 서울에 스타디움급 대형 공연장이 전무하기 때문이다.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은 리모델링 중이고, 상암월드컵경기장은 축구장 잔디 훼손이 문제다. 도쿄만 해도 3만 석 이상 공연장이 5개이고, 이 중 음악 전문 공연장이 4개다. K팝 자부심은 하늘을 찌르지만, 공연 인프라와 문화 행정가들의 인식은 바닥인 셈. 한국 문화의 씁쓸한 현주소라 하겠다.미국과 우크라이나 간 광물 협정이 우여곡절 끝에 체결됐다. 지난 2월 28일(현지시간) 양국 회담이 파국으로 끝나며 협정 체결이 무산된 지 두 달 만이다. 협정에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사실을 미국이 인정한다는 내용이 포함됐다. 우크라이나로선 광물을 내주고 러시아 압박 지렛대를 하나 가져온 셈이다.
- ·
- ·
- ·
- ·
- ·이와 함께 아침까지 동해안을 중심으로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다. 해안가 접근을 자제해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또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으로 특히 서해안과 남해안은 저지대 침수에 유의해야 한다.
- ·
- ·다행히 사고는 모면했지만 남성은 물론 주위에 있던 이들도 얼마나 놀랐을까요.
- ·플랫폼노동희망찾기, 할말 잇 수다 기획단은 노동절을 하루 앞둔 30일 ‘플랫폼, 특수고용, 프리랜서 “할말 잇 수다”’ 행사를 열었다. 웹툰작가, 대리기사, 배달라이더, 학습지교사, 프리랜서PD 등이 직접 나와 이들이 노동의 대가로 받는 돈이 ‘임금’이 아니어서 겪는 문제를 증언했다. 이들은 돈을 떼여도 노동청에 ‘임금체불’로 신고할 수 없다. 이들은 “특수고용이라고, 플랫폼 노동이라고, 프리랜서라고, 3.3% 노동자라고 새벽부터 밤까지 죽어라 일하고 돈을 받지 못해도, 우리들이 떼인 돈은 임금체불이 아니라고 한다”며 “14개월동안 ‘0원’ 명세서를 받아도 임금체불이 아니라는 노동청에 묻는다. 도대체 왜, 우리가 받아야 할 돈은 임금이 아니란 말이냐”고 했다.
- ·A씨는 육군의 한 사단에서 취사병으로 복무하면서 아버지 간암 수술을 이유로 2023년 12월부터 2024년 1월까지 5차례에 걸쳐 43일간 휴가를 간 혐의를 받는다.
热点内容
- ·저는
- ·
- ·
- ·한 중진 의원은 “오만해서는 안 되지만, 당이 품어야 할 리스크들은 정리되고 있는 중”이라며 “사법 리스크가 해소되면 대선 국면에서 이 후보 중심의 세 확장이 훨씬 수월해질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
- ·대법원이 상고를 기각하고 무죄를 확정하면 이 후보의 대선 출마에는 장애물이 사라진다. 항소심의 무죄 판결을 파기하고 유죄 취지로 서울고법으로 사건을 돌려보내더라도 파기환송심과 재상고심의 결론이 6·3 대선 전에 나오기는 물리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이 후보의 대선 출마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 ·
- ·권성동 원내대표가 1일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국민의힘)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