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浦区 > 단일화 논의와 관련해 당내 일부 의원들을 겨냥한 발언도 이어졌다. 그는 “이 경선을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언행은 하지 않아야 한다”며 “지금 목표가 대선 승리가 아니라 기득권 유지에 있다고 보이는 분들이 있다”고 날을 세웠다. 같은 날 그는 페이스북에 ‘지금 국민의힘은 한동훈이 후보가 되면 지선, 총선 공천을 못 받는다는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 있다’고 주장한 신문 칼럼을 공유하며 당내 기득권 세력을 정면으로 겨냥했다. 正文
단일화 논의와 관련해 당내 일부 의원들을 겨냥한 발언도 이어졌다. 그는 “이 경선을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언행은 하지 않아야 한다”며 “지금 목표가 대선 승리가 아니라 기득권 유지에 있다고 보이는 분들이 있다”고 날을 세웠다. 같은 날 그는 페이스북에 ‘지금 국민의힘은 한동훈이 후보가 되면 지선, 총선 공천을 못 받는다는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 있다’고 주장한 신문 칼럼을 공유하며 당내 기득권 세력을 정면으로 겨냥했다.
时间:2025-05-12 12:17: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汕头市 阅读:946次
(责任编辑:海北藏族自治州)
上一篇:차상위 초과 청년은 기준 중위소득 50% 초과~100% 이하 가구의 만 19~34세 이하 청년으로, 월 50만원 초과~250만원 이하의 근로·사업소득이 발생해야 한다.
下一篇:◆ 정규재> 그런데 피고가 자기를 방어하기 위해서 소위 법꾸라지의 여러 가지 행태를 보이는 것 자체를 우리가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더구나 정치인이 자기에게 주어져 있는 피의자 피고의 권리를 최대한 활용해서 재판 지연 전략을 쓰는 것을 우리가 비난할 수는 없죠. 그거는 지금 누구든지 윤석열 대통령도 예를 들어서 내란죄 문제에 대해서 처절한 지연 전략을 펴왔죠. 누구든지 하는 일반적인 일입니다.
下一篇:◆ 정규재> 그런데 피고가 자기를 방어하기 위해서 소위 법꾸라지의 여러 가지 행태를 보이는 것 자체를 우리가 부정할 수는 없습니다. 더구나 정치인이 자기에게 주어져 있는 피의자 피고의 권리를 최대한 활용해서 재판 지연 전략을 쓰는 것을 우리가 비난할 수는 없죠. 그거는 지금 누구든지 윤석열 대통령도 예를 들어서 내란죄 문제에 대해서 처절한 지연 전략을 펴왔죠. 누구든지 하는 일반적인 일입니다.
最新内容
- ·
- ·카약 체험은 정오부터 2시간 단위로 일몰 30분 전까지 운영된다. 시간대별로 최대 10명이 이용할 수 있다. 바람의 흐름을 직접 느끼며 항해하는 딩기요트 체험은 14세 이상의 청소년부터 이용 가능하다. 최소 5명 이상 단체 예약이 필수며 매주 1∼2회 4시간 단위로 운영된다. 초·중·상급자용 요트를 선택할 수 있다.
- ·
- ·
- ·
- ·
- ·
-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부터 내달 27일까지 부산관광마이스진흥회에 전자우편으로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 ·
- ·◆ 김대식> 그런데 그거는 이제 국민들이 이제 여러 가지로 이제 그 후보가 판단을 하겠죠. 지는 선거 같으면 그런 입장을 안 낼 거고 이제 이겨야 되겠다. 어떤 방법으로 이겨야 되겠다고 하면은 어떠한 방법이든지 나는 입장을 낼 거라고 봅니다. 그런 점에서 제가 후보가 아니기 때문에 또 지금 우리 그 홍준표 후보가 나갔으면 내가 참모로서 이렇게 하시오, 저렇게 하시오. 이렇게 좀 어드바이스도 할 수 있고 역할도 할 수 있겠지만 지금은 이제 홍준표 후보가 이제 이 링에 오르지 못했기 때문에 저의 이제 이런 것을 해 준다는 것은 좀 적절치 않다.
热点内容
- ·
- ·각 대학은 2026학년도 1학기 ‘트리플링’ 대응을 고심하는 분위기다. 의대 학장 모임인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 관계자는 “각 대학이 수강신청 제한 등 대책을 마련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대학들은 26학번에게 수강 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등 학칙 개정에 나설 전망이다.
- ·반면 프리마켓과 애프터마켓은 국내에서 거래에 유리한 시간대임에도 호가 스프레드가 넓고 가격이 급변할 가능성이 있어 일반 투자자의 접근이 제한된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 ·대부분 지방이 흐린 날씨를 보이고 있고, 강원·영남·제주 지방은 비가 내리고 있으며, 서울·경기남부 지방은 구름이 많습니다.
- ·이 의원은 “최근 많은 학생이 학업 스트레스뿐만 아니라 소위 왕따 및 학교 폭력 등 교우 관계, 가정 환경 문제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한 심리적 사면초가 상태를 겪고 있다”라며 “이처럼 자살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선제적으로 개입하는 것이 중요해진 상황에서 본 개정안에 시의적절한 조치 내용을 담아냈다”고 조례 개정의 배경을 밝혔다.
- ·경북은 이쾌대, 유영국, 박서보 등 한국 미술사의 거장들을 두루 배출했을 정도로 예술적 토대가 탄탄한 지역이지만 도립미술관이 없어 문화 불균형이 심각하다는 지적을 받았다. 도는 미술관 건립을 위해 지난 2023년부터 전문가 자문위원회를 운영하고 공청회, 학술 세미나를 열어 도민과 예술계 의견을 수렴했다.
- ·
- ·
- ·어린이날 기념식은 이달 5일 한라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해군 기동함대사령부도 어린이날 부대 개방행사를 진행하는 등 도내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NFT로 전환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