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武清区 > 의협은 “이런 문제로 심사평가원을 통보 대상으로 포함하려는 약사법 개정안이 발의되었으나,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의 심도 있는 심사를 거쳐 보류된 바 있다”라며 “하위법령 개정만으로 정책을 강행하는 것은 심각한 절차적 위법”이라고 밝혔다. 正文
의협은 “이런 문제로 심사평가원을 통보 대상으로 포함하려는 약사법 개정안이 발의되었으나,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의 심도 있는 심사를 거쳐 보류된 바 있다”라며 “하위법령 개정만으로 정책을 강행하는 것은 심각한 절차적 위법”이라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2:02: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罗中旭 阅读:433次
(责任编辑:麦韵)
最新内容
- ·- 핵심 요약: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금융권의 부동산 대출 쏠림 현상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그는 대부분의 금융 사고가 주택담보대출과 연관되어 있으며, 이는 금융 조직 내부의 과도한 성과주의 문화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금감원은 부동산 대출에 건전성 규제상 페널티를 부과하고 벤처 투자는 우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 ·
- ·이렇게 하여 장준하는 결혼 2주만에 일본군에 들어가 훈련을 마치고 중국으로 파견되었다. 떠나기 전 면회 온 아내에게 탈출 계획을 알리고 편지의 마지막이 성경구절 '돌베개'로 되어 있으면 부대를 탈출한 것으로 알아달라고 귀뜸하였다.
- ·
- ·윤수영 LG디스플레이 CTO는 “꿈의 OLED를 위한 마지막 퍼즐이라 불리는 청색 인광 제품화 검증 성공은 차세대 OLED로 향하는 혁신적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청색 인광 기술로 미래 시장을 선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데일리안 = 정인혁 기자] LG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원들이 가족,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 ·
- ·대상은 숏폼(Short-form) 채널을 보유한 전국의 1인 크리에이터(팀)이다.
- ·
- ·
- ·
热点内容
- ·사라 두에르토 발레로 유엔여성기구 아태지역사무소 통계 고문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여성·여아 현황'을 주제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여성 경제활동 관련 통계를 발표한다.
- ·
- ·
- ·이런 내용을 담은 유튜브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파되며 큰 화제가 됐다. 영업용 택시에서도 보기 힘든 긴 주행거리를 단시간에 기록한 차량에 대한 진위 여부를 두고 갑론을박이 일기도 했다.
- ·국민 여러분, 저는 우리 국민 한 분, 한 분이 겪으신 갈등과 혼란에 대하여 가슴 깊이 고통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어떻게 일어선 나라인지, 그러기 위해 우리 국민들이 얼마나 고생하고 노력하셨는지 저 자신이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 ·LIG넥스원은 미국 사족보행 로봇 전 기업인 고스트로보틱스를 인수하고 유무인 복합체계 개발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2015년부터 무인수상정 ‘해검’ 시리즈를 개발 중인 LIG넥스원은 최근 미국의 AI기반 방산 테크기업인 안두릴테크놀로지와 차세대 무기 체계를 고도화하기로 했다.[서울경제]
- ·정치권에서는 이번 판결이 단순한 법리 판단을 넘어 대선 전체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구조적 변수로 작용할 것이라는 분석이 우세하다. 여야 모두 이번 판결 이후 프레임 전략을 전면 수정했으며, 남은 한 달간 ‘사법 정의 대 사법 개입’, ‘도덕성 검증 대 헌정 회복’ 구도가 선거 전면에 부상할 전망이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