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스탠딩 : 유승오 / 기자
- ·순천향대에 따르면, 이날은 의대생들에게 제적 예정 통보서가 발송될 예정이었다. 학교 관계자는 “제적 예정 통보서는 그대로 나갈 것”이라면서도 “학생들이 실제로 수업에 참여하면 제적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사절단은 지난 4월 30일~5월 1일 콜롬비아를 방문, 현지 국방부 및 각 군 주요 직위자와 방산기업이 참석한 K-방산설명회에서 우리의 우수한 무기체계를 홍보했다.
- ·머스크는 ‘테슬라 이사회가 머스크의 후임을 물색하기 시작했다’는 월스트리트저널의 보도를 부인한 뒤 급하게 언론 인터뷰를 추진했습니다.
- ·“국무총리를 하면서 못한 일을
- ·
- ·
- ·악시오스는 이 사이트가 주류 언론을 피해 손수 정책을 긍정적으로 조명하려는 트럼프 행정부의 작업의 연장선에 있다고 지적했다.
- ·행사 현장에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버블&매직쇼', 삼행시 이벤트, 빵 풍선 오마카세, 기념품 증정, 행운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
热点内容
- ·2일 포스코이앤씨·한화 건설부문에 따르면 고양 더샵포레나는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559-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최고 35층, 17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2601가구로 조성된다. 전용 39~74㎡ 636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일반분양 가구 수는 ▲39㎡ 52가구 ▲46㎡ 108가구 ▲59㎡A 389가구 ▲59㎡B 86가구 ▲74㎡B 1가구다.
- ·이재명 대선 후보(당시 경기도지사)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특혜 의혹에 대해 “국토부에서 다시 압박이 왔다. 공공기관이전특별법에 따라 국토부 장관이 도시관리계획 변경을 요구하면 지자체장은 반영해야 하고, 안 해주면 직무 유기를 문제 삼겠다고 협박했다”고 발언했다.
- ·
- ·
- ·#MBN #굿모닝MBN #SKT #유심 #피싱문자 #스미싱 #문자메시지 #SK텔레콤 #고선영아나운서 #인터넷와글와글
- ·━
- ·
- ·1970년 관세청 사무관으로 시작해 55년간 공직 생활을 이어온 ‘관료 한덕수’가 ‘정치인 한덕수’의 길을 택했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은 1일 권한대행직 사의를 표하며 “저는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결정했다”며 “제가 맡은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을 가겠다”고 말했다. 한 전 대행은 이날 오후 4시 정부서울청사에서 대국민 담화를 갖고 “대한민국이 기로에 서 있다”며 이같은 입장을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