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전세사기 피해주택 긴급공사비 지원
时间:2025-05-12 09:40: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雄县 阅读:780次
(责任编辑:江门市)
最新内容
- ·정부가 SK텔레콤 측에 유심 공급이 안정될 때까지 신규 가입을 전면 중단하라는 행정지도를 내렸습니다.
- ·
- ·
- ·[신재우 / 한신대 IT 경영학과 교수 : 지금 당장 유심칩을 교체해야 하는 이유는 2차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의 금융사기 피해를 막기 위함인데, 시간이 자꾸 늦어지게 될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탈취해간 해커들이 이 정보를 이용해서 2차적으로 금융사를 통한 대출·사기 등의 금융범죄를 저지를 수 있고….]
- ·
- ·LG전자는 사용자들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도록 ‘진단’ 기능도 개선했다. 신제품과 ‘LG 씽큐’ 애플리케이션(앱)을 연동하면 기기에 이상이 생겼을 때 앱 알림이 울린다. 본체 화면을 통해 남은 배터리 수명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 ·테슬라 최고경영자 복귀를 앞둔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효율부 수장이 이례적으로 주류 언론과 단체 인터뷰를 자청했습니다.
- ·
- ·서울고법은 오늘 오전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 기록이 도착했다고 밝혔습니다.
- ·
热点内容
- ·하루 하루 열심히 살아온
- ·▶김익현: 그거는 절대 안 됩니다. 기록을 검토하고 판결을 쓰는데도 아마 다른 사건 다 제켜놓고 해도 그래도 일주일은 줘야 될 거거든요. 그래서 정말 빠르면 이달 말 정도 아닐까 싶습니다.
- ·
- ·전기찬 신임 이사는 1993년 공사에 입사한 이후 중국수출부장·지속가능경영실장·비서실장 등을 지냈다. 현장 중심의 수출 경험과 전략적 기획 역량을 고루 갖추면서 내부에서 두터운 신뢰를 받아왔다는 게 공사의 설명이다.
- ·
- ·경총은 1일 이런 내용을 담은 ‘고령 인력 활용 확대를 위한 노동시장 과제’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3년 정년이 60세로 법제화된 후 노동시장 부작용이 심화됐다. 기업이 임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행한 임금피크제가 오히려 ‘소송 리스크’로 돌아왔다. 임금피크제 관련 소송은 2022년 121건에서 지난해 292건으로 늘었다. 조기 퇴직자는 2013년 32만3000명에서 지난해 60만5000명으로 87.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정년 퇴직자 증가율은 69.1였다. 인사적체로 젊은 직원들의 승진 기피 현상이 심해지고 중장년 프리라이더(무임승차) 현상이 나타났다.
- ·
- ·
- ·
- ·김영훈 본부장은 “농민들이 각종 법률 분쟁을 경험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지만 전문가에게 자문할 기회는 많지 않았다”며 “법률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농민이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데 대전농협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