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
- ·
- ·
- ·연휴 첫날인 3일엔 북쪽 찬 공기와 남쪽 따뜻한 공기가 충돌하면서 비구름대가 형성돼 충청 이남을 중심으로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예상 강수량은 충청 5∼10㎜, 경상·호남 5∼20㎜ 정도다. 4일엔 다시 맑은 날씨를 보이지만, 어린이날인 5일은 전국에 구름이 많고 제주와 남부 지역에는 비가 내릴 수 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1일 오후 총리직을 사퇴하고 2일 대선 출마 선언을 하는 등 선거전에 등판한다고 한다. 국정 전반을 챙기고 대선일(6월 3일) 결정 등 선거 업무도 지휘해온 한 대행이 공직 사퇴 시한(4일)을 앞두고 직접 대선에 뛰어든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이 때문에 한 대행의 경력과 인품을 잘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도대체 왜’라는 비판부터 ‘범보수 형편이 오죽했으면’이라는 수긍까지 반응이 다양하다. 다만, 국민의힘 후보 등과 함께 ‘빅텐트 후보 단일화’에 나설 것은 분명해 보인다.
- ·시는 2023년 7월부터 원도심 내 주요 역세권 활성화 구역 설정 및 선도사업 선정 작업을 추진해 왔으며, 지난해 말에는 작전역세권 거점사업이 국토교통부 도시재생 혁신지구(국가시범지구) 후보지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 ·1일 도에 따르면 '경기공동근로복지기금(1호)'은 지난 2월 경기도와 양주시, 의정부고용노동지청,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참여 중소기업이 상호협약을 통해 경기도에서는 처음으로 조성됐으며, 고용노동부 인가를 받아 경기공동근로복지기금(1호) 법인이 설립됐다.
- ·현대건설은 ‘2045 탄소중립’을 선언한 이후,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 이행 계획을 기반으로 전사적인 감축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정재원 기자]뉴욕 증시의 올해 1분기 실적 발표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운데 코인 관련주 실적 전망이 흔들리고 있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로빈후드가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