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어린이날에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도 열린다.
时间:2025-05-12 09:52: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侧田 阅读:607次
(责任编辑:白歆惠)
最新内容
- ·
- ·
- ·강원도는 30일 21대 대선 후보들에게 제시할 8대 분야 115개 세부 사업이 담긴 '2030 미래 전략' 공약 과제를 발표했습니다. 과연 새 정부의 세종 시대 구상에 맞는 맞춤 전략이 마련됐는지 꼼꼼히 되짚어 볼 때입니다.
- ·
- ·
- ·
- ·
- ·
- ·이 후보는 대법원 선고에 대해 “제 생각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며 “법도 국민의 합의다.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민주당은 긴급 의원총회를 소집해 대법원 파기 환송이 대선에 끼칠 여파와 향후 대책 등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현대무용과 스페인 민속춤인 플라멩코의 만남을 그린 무용 ‘아파나도르’는 스페인 국립플라멩코발레단에 신세계를 열어줬다. 콜롬비아 사진작가 루벤 아파나도르가 플라멩코 무용수들을 촬영한 흑백 사진집에서 영감을 얻어 연출가 마르코스 모라우가 무용으로 탄생시킨 이 작품은 2013년 초연한 이후 세계 각지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지구 반대편 무용단의 폭발적 에너지가 지난달 30일과 1일 이틀간 서울 GS아트센터에서 총 3회 재현됐다. 최근 만난 무용수 윤소정(31·사진)은 스페인 국립플라멩코발레단의 유일한 한인 무용수다. 그는 단원들과 함께 내한 공연을 연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했다.
- ·미국의 주요 항구 입항 기준으로 대형 상선의 40% 정도가 중국산이라는 분석도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