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伊犁哈萨克自治州 > 서구룡문화지구는 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홍콩 고궁박물관, 엠플러스(M+), 시취 센터 등 주요 전시·공연 시설을 중심으로 문화적 감성을 채울 수 있다. 正文
서구룡문화지구는 예술과 자연이 어우러진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홍콩 고궁박물관, 엠플러스(M+), 시취 센터 등 주요 전시·공연 시설을 중심으로 문화적 감성을 채울 수 있다.
时间:2025-05-12 04:28: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汇区 阅读:161次
(责任编辑:海西蒙古族藏族自治州)
最新内容
- ·나주시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4월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나주시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음 건강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공단은 2일부터 개편된 어선원 안전·보건 매뉴얼을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www.komsa.or.kr)과 공공누리(www.kogl.or.kr) 누리집을 통해 국민 누구나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어선원 안전보건 컨설팅 등을 통해 전국 어업 현장에 배포함으로써 현장 중심의 안전관리 실천을 유도하고 어업인의 자율적인 안전의식 향상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 ·이마트24는 건강식품 카테고리 내 이중제형과 샷 상품의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 ·세계원자력협회(WNA) 사마 빌바오 레온 사무총장은 지난 29일 한국원자력연차대회에서 AI 산업이 부상함에 따라 많은 기업이 더욱 원자력 에너지에 의존하게 될 것이라며 2050년까지 원전 용량을 지금의 3배로 늘려야 한다고 제안하기도 했다. 이 제안대로라면 매해 1GW(기가와트) 규모의 대형 원전 20개와 700MW(메가와트) 규모의 소형모듈원자로(SMR) 70여개를 지어야 한다.
- ·
- ·금감원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정치테마주는 평균 자산총액 기준 중·소형주에 해당하고, 부채비율 등을 봤을 때 재무구조가 취약한 데다, 평균 당기순이익도 적자로 수익성이 시장 대비 현저히 낮은 것으로 집계됐다. 정치테마주 중 절반 이상이 영업이익이나 당기순이익이 적자인 부실 상태로, 영업이익으로 이자 비용조차 상환할 수 없는 상태였다.
- ·
- ·카카오페이는 캠페인 국민 참여를 지원하고자 응원·댓글·공유시 건당 1000원씩 최대 1억원을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응원·댓글은 1번씩, 공유는 3번까지 가능해 이용자 1인당 최대 5000원을 기부할 수 있다.
- ·
- ·이에 외교부는 각국 주한공관에 보낸 공한을 급하게 회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