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刺客 > 이날 공개된 박씨의 반성문에는 “어린 피해자가 겪었을 고통을 생각하면 후회가 밀려든다. 많이 늦었지만 여전히 크게 반성하고 있다. 피해자와 유가족께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는 내용이 담겼다. 正文
이날 공개된 박씨의 반성문에는 “어린 피해자가 겪었을 고통을 생각하면 후회가 밀려든다. 많이 늦었지만 여전히 크게 반성하고 있다. 피해자와 유가족께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는 내용이 담겼다.
时间:2025-05-12 15:03: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杰米福克斯 阅读:542次
(责任编辑:郭子)
最新内容
- ·지역별로는 중국이 3천671억 원으로 가장 많았고 미국(1천435억 원), 일본(1천389억 원) 등 순이었습니다.
- ·현재 주치의 진단을 통해 연계 가능한 훈련 프로그램으로는 재직 근로자 대상의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청년 채용 후 훈련과 평가를 병행하는 일학습병행훈련, 현장 문제 해결을 지원하는 체계적 현장 훈련 등이 있다.
- ·반면 기업들은 고령자 재고용에 대해서는 훨씬 유연한 입장을 보였다. 조사 결과 92.4%의 기업이 정년퇴직자에 대한 재고용 제도를 이미 운영하거나 도입할 계획이라고 답했다.
- ·
- ·
- ·
- ·KBS 뉴스 추재훈입니다.
- ·사업 당사자인 한수원은 성공적인 계약이행과 적기 준공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냈습니다.
- ·
- ·
热点内容
- ·유튜브 혹은 네이버TV 등에서 '대한민국 대법원'을 검색한 후 해당 채널에 들어가면 된다.
- ·
- ·
- ·
- ·앞서 한 전 총리는 총리직에서 사퇴하면서 사실상 대권 도전을 선언했다. 한 전 총리는 오는 2일 국회에서 출마 선언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파이낸셜뉴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대통령 선거 출마를 위해 사의를 표명했다.
- ·
- ·
- ·
- ·이번 협정은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광물자원, 석유·가스 등 천연자원 분야에 공동 투자 구조를 구축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실질적인 기금 운용 주도권은 미국 측이 갖는 것으로 알려졌다. 외신에 따르면, 기금에서 발생하는 수익 일부는 미국이 우선권을 가지며, 미국의 향후 군사 원조 예산도 이 기금에 대한 기여로 간주될 수 있도록 합의된 점이 핵심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