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铜仁地区 > 통합 멀티모달 언어모델인 '카나나-오'는 국내 최초로 텍스트와 음성, 이미지까지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동시에 이해하고 처리할 수 있는 모델이다. 正文
통합 멀티모달 언어모델인 '카나나-오'는 국내 최초로 텍스트와 음성, 이미지까지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동시에 이해하고 처리할 수 있는 모델이다.
时间:2025-05-12 09:49: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新乡市 阅读:605次
(责任编辑:镇江市)
最新内容
- ·
- ·
- ·
- ·김·한 후보에 대한 평가는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 두부가게를 운영하는 이모(43)씨는 “김 후보가 제일 사람이 괜찮다. 청렴하고 재산도 제일 적다”면서 “한 후보는 검사 출신에 어쩔 수 없는 ‘윤석열 라인’ 아니냐. 배신자 프레임도 벗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어묵을 파는 장모(75)씨는 “김 후보는 청렴결백하긴 한데 나이가 많고 좀 약해 보인다”며 “그에 비해 한 후보는 똑똑하고 나이도 젊다. 한동훈이라야 이긴다”고 했다.
- ·서울 정책 아카이브는 서울시 정책 과정을 영상으로 기록한 유튜브 '서울녹서'에 이은 2번째 서울시 정책 소개 창구다.
- ·
- ·59년생 : 사람을 가려서 사귀어라.
- ·Given that 11,991 new subscriptions were made on Monday and Tuesday, over 100,000 customers switched to other carriers in just three days.
- ·한국부동산원은 “다정·새롬·고운동 등 선호 단지 위주로 집값이 상승하면서 세종 전체 상승폭이 확대됐다”고 밝혔다. 세종에서는 전셋값도 0.12% 상승해 전주(0.03%) 대비 상승폭이 커졌다.
- ·
热点内容
- ·
- ·1일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이 오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공개한 설문조사에서 ‘평소 하루에 놀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되느냐’는 질문에 ‘2시간 이하’라고 답한 비율이 62%였다. 15.8%는 ‘하루에 노는 시간이 1시간도 채 되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설문조사는 전국 초등학생 4~6학년 2804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9~22일 온라인으로 실시됐다.
- ·지난해 민주당 단독으로 국회를 통과한 본예산에서 전액 삭감됐던 법무부 소관 검찰 특정업무경비 507억 원과 감사원 특경비 45억 원은 복원됐다. 여름철 수해 복구 예산 300억 원, 딥페이크와 마약 등 민생 범죄 대응 예산 107억 원, ‘경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지원 예산 101억 원 등도 반영됐다.
- ·앞서 더본코리아는 지난달 15일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 뼈를 깎는 조직ㆍ업무 혁신을 통한 고객 신뢰 회복에 총력”이라는 제목의 입장문을 공개하며 “사과와 해명을 넘어서, 상장기업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고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필사의 각오로 혁신에 임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 ·11월 2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야간에 개장하고, 한복을 입은 관람객, 6세 이하 미취학 아동 등은 무료입장할 수 있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1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의 원심 무죄 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대법원은 “이 후보의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1처장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 부분, 백현동 발언에 관한 원심 판단에 공직선거법 250조 1항 허위사실공표죄 법리를 오해한 잘못이 있다”고 밝혔다. 재판장인 조희대 대법원장을 포함해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 의견으로 이같이 판결했다.
- ·담양군은 달빛철도가 완공돼 광주~대구 간 유동인구가 늘면 광주와 서남해안을 잇는 관문 역할을 하게 돼 교통의 요충지는 물론 물류·관광 허브 중심지로 도약할 것으로도 기대한다.지원단 운영 이달부터 다시 추진
- ·
- ·영호남 시도지사 협력 회의는 광역 간 상생과 연대를 통해 국토의 균형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연례 협의체로, 지난 1998년부터 시작됐다.
- ·영국 맨체스터대 페르디타 배런 화학과 교수는 “귀지는 혈액 분석으로는 포착하지 못하는 건강 이상 신호를 보여준다”며, “앞으로 주요 바이오마커로 활용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