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铜仁地区 > 또 같은날 강릉선교장에서도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 사생대회와 매직 벌룬쇼 등을 진행한다. 만 7세~12세 이하는 어린이날 당일 오죽헌·시립박물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正文
또 같은날 강릉선교장에서도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 사생대회와 매직 벌룬쇼 등을 진행한다. 만 7세~12세 이하는 어린이날 당일 오죽헌·시립박물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时间:2025-05-12 12:55: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鸡西市 阅读:717次
(责任编辑:山西省)
最新内容
- ·
- ·
- ·
- ·김 후보는 이날 대법원 선고 직후 입장문을 내고 “아직 대한민국의 사법 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시켜준 판결”이라고 밝혔다.
-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금융과 미래에도 실립니다.필자는 모두가 정의롭고 공정한 금융시스템을 누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금융과 미래를 경영하고 있습니다. 부모를 위한 지속가능한 경제관 훈육법과 청년 금융을 아우르며, 다원적 경제관과 사람 중심의 경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트럼프 2기 출범 이후 아세안 국가들이 거센 관세 폭탄을 맞았다. 90일 유예기간을 줬다지만 불안하기 짝이 없다. 미국이 의도하든 아니든, 중국은 이를 동남아에 대한 매력 공세의 기회로 삼고 발빠른 구애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중국을 향한 기대 또한 제한적이다.
- ·신계용 과천시장은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것이 시의 가장 중요한 책무라며 철저한 예방 활동과 신속한 대응을 통해 지반침하 위험을 선제적으로 관리하여 안전한 과천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전남 담양군이 1일 군청 면앙정실에서 공직자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5월 정례 조회를 열고 제6회 예쁜 정원 콘테스트 수상자와 제53회 보건의 날을 맞이 유공 공무원시상식을 개최했다.
- ·
- ·지난 15일에 열린 온라인 예선전에는 전국 450여 개 영업점과 본점 직원 2000여 명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모았다.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본선에는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100명의 외환 우수 직원이 참가했다.
- ·
- ·이 후보는 또 재상고의 실익이 없다며 이미 전원합의체가 판단한 사안은 재론될 수 없다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