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吴忠市 > 앞서 한 대행의 공직 사퇴와 출마 선언을 앞두고 한 대행 측 실무진은 여의도에 사무실을 마련했다.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대선 경선 당시 사용하던 여의도 ‘맨하탄21’ 빌딩의 사무실을 넘겨받은 것으로, 한 대행이 출마를 선언하면 이곳이 대선 캠프가 될 것으로 보인다. 正文
앞서 한 대행의 공직 사퇴와 출마 선언을 앞두고 한 대행 측 실무진은 여의도에 사무실을 마련했다.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대선 경선 당시 사용하던 여의도 ‘맨하탄21’ 빌딩의 사무실을 넘겨받은 것으로, 한 대행이 출마를 선언하면 이곳이 대선 캠프가 될 것으로 보인다.
时间:2025-05-12 17:22: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黑龙江省 阅读:697次
(责任编辑:东莞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 대행은 정부로서는 무엇보다 국가의 안위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켜내는 일이 기본적인 사명이라고 강조했는데요.
- ·이날 선고는 대법원 유튜브 채널과 TV 등을 통해 생중계돼 국민 누구나 볼 수 있다.
- ·
- ·한 전 대행은 출마 이유로 “통상 질서가 급변하고 있고, 지정학적 질서가 한 치 앞을 모르게 흔들리고 있다”며 “우리 사회는 양쪽으로 등 돌린 진영의 수렁에 빠져 벌써 수년째, 그 어떤 합리적인 논의도 이뤄지지 못하는 실정”이라고 밝혔다.
- ·디지털플랫폼정부는 특히 공공 AX(AI Transformation)의 중요성을 강조해왔다. 디플정에서는 공공분야의 AI 도입 목표를 정부의 생산성 향상, 혁신적 대국민 서비스 제공, 그리고 사회적 문제 해결이라는 세 가지로 정리했다. 이를 위해 DPG는 AI 기술을 공공부문에 적용하고 확산시키기 위한 기반으로서 DPG 허브와 범정부 초거대 AI 공통기반 플랫폼을 설계했다. 하지만 이러한 대규모 인프라 구축과 완성에는 필연적으로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실제 환경에서 AI 기술의 효용성을 미리 검증하고 확산의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AI PoC(Proof of Concept, 개념검증) 사업에 먼저 집중해왔다.
- ·
- ·
- ·최훈식 군수는 “행정복지센터가 준공되기까지 그간 불편함을 이해하고 적극 협조해 주신 장계면 주민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장계면 행정복지센터가 새로운 얼굴로 다시 태어난 만큼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소통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전북자치도 무주군이 한국산업단지공단에서 주관한 ‘2025년 산업단지(농공단지) 환경조성 통합패키지 사업’ 공모에 선정돼 국비 80억 원을 확보했다.
- ·
- ·한 후보는 이날 밤 서울 중구 TV조선 스튜디오에서 열린 대선 경선 결승 토론회 주도권 토론에서 문재인 정권의 주요 인사가 지금 이 상황에서 빅텐트 명분으로 우리 국민의힘의 당명 변경을 요구하는 것이 이해하기 어렵다며 이와 관련한 김 후보의 생각을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