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점포에서 월트디즈니 코리아 컴퍼니와 협업한 ‘쉐어 더 러브’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친구들’로 매장 곳곳을 꾸몄다. 페이스 페인팅과 컬러링(색칠놀이), 풍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점포에서 월트디즈니 코리아 컴퍼니와 협업한 ‘쉐어 더 러브’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친구들’로 매장 곳곳을 꾸몄다. 페이스 페인팅과 컬러링(색칠놀이), 풍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时间:2025-05-12 08:54: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启泰 阅读:320次

(责任编辑:王榆钧)

相关内容
  • 조국혁신당은 언론 공지를 통해 “4월 14일과 17일에 당에 비위 신고 접수가 있었고 절차에 따라 익일인 15일과 18일에 당 윤리위원회에 직회부됐다”며 “아울러 분리 조치 등 필요한 초동 대응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 이 숏폼 광고 캠페인을 기획·제작한 곳은 국내 숏폼 마케팅 기업 '숏뜨'다. 숏뜨는 숏폼 마케팅 전문 인력으로 구성돼 있으며, 삼성전자·현대자동차 등 대형 광고기획사 못지않은 국내 유수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숏폼 광고시장의 성장으로 숏뜨를 찾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2021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전문가들은 조사 결과를 두고 중국 정부의 대만 통일 방안에 저항이 있을 수 있다고 해석했다. 로리 트루엑스 프린스턴대학 교수는 “대만 문제에 중국 정부가 실제로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는 인식이 점차 커지고 있다”면서 “여론조사 결과를 보면 중국의 대만 통일 방안에 대중의 상당한 반대가 있다는 걸 분명하게 보여준다”는 입장을 보였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보도했다. 중국은 ‘하나의 중국’을 원칙으로 삼고, 대만을 중국의 일부라고 주장한다. 이런 원칙에 바탕을 둬 중국 정부는 대만 독립에 매우 강경한 반대 입장을 보이며 무력 통일도 선택지 가운데 하나임을 숨기지 않고 있다.
  • 황명선 민주당 의원(충남 논산계룡금산)은 페이스북에 표현의 자유를 짓밟고, 대선을 겨눈 사법 쿠데타였다며 1일 4시, 한덕수는 사임했다. 내란의 공범이 짜맞춘 각본처럼 무대를 빠져나갔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법복을 입은 자들이 국민주권을 짓밟은 날, 역사는 오늘을 내란의 날로 기록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 확연하게 커버린 대한민국의 ‘힘’(폭력)은 영토 외부에서도 상당한 영향을 행사하고 있지만, 우리의 인식은 ‘수출해서 돈 벌자’는 경제 논리를 넘어서지 못하고 있다. 파병이나 무기 수출(지원)이 야기하는 정치·외교적 효과, 인도적·인권적 문제는 엄청나다. 제국주의가 재림하고 있는 변화된 국제질서 속에서는 더욱 그러할 것이다. 민주화 이후 국가폭력에 대한 통제 문제가 ‘영토 내부’에 국한되어 있었다면, 윤석열의 폭주를 경험한 이후에는 영토 외부로 나가는 국가폭력 역시 중요한 통제 대상이어야 한다.
推荐内容
  • 과기부는 매년 국가연구개발사업을 수행하는 부처들과 연구개발(R&D) 예산전략회의를 개최해 내년 예산도 중점사항을 조율하고, 신규사업 점검 등 국가연구개발예산 배분·조정에 필요한 사항을 공유해 왔다.
  • 두 번째 필요조건은 핵 초강대국이면서 유엔안보리 상임이사국이고, ‘핵확산금지조약(NPT)’ 체제 중심국이면서 6자회담 당사국인 미국, 중국, 러시아가 북핵 해법에 하나의 목소리를 내는 상황이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