时间:2025-05-12 02:54: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韶关市 阅读:608次
(责任编辑:揭阳市)
最新内容
- ·
- ·[데일리안 = 배수람 기자] HMG그룹은 청주 신분평 도시개발사업의 첫 단지 '신분평 더웨이시티 풍경채'를 이달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 ·연합뉴스조합원전국교직원노동조합 울산지부가 시교육청 내부 전산망을 활용해 시국선언 동참 이메일을 교원들에게 발송해 불거진 논란과 관련, 시교육청이 징계처분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놨다.
- ·마지막으로 그는 노동이 존중받는 사회, 노동자가 차별받지 않는 사회, 노동현장이 안전한 사회, 국회가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장재갑 ㈜글로벌교육원 대표가 한남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 ·
- ·레리꼬는 이후 다른 가이드에게서 현지 가이드들의 날 선 반응에 대한 이유를 들었다. 이 가이드는 “3월에 올렸던 패키지 옵션 강매 폭로 영상이 현지 가이드들 사이에서 퍼졌다”고 말했다. 앞서 레리꼬는 지난 3월 중국 칭다오(청도) 패키지 투어 상품 후기를 올린 바 있다.
- ·이 여성은 택배 도착 후 사이즈를 확인하기 위해 입어봤다며 벗어서 자세히 살펴보니 가랑이 부분에 큰 빨간 얼룩이 있었다고 말했다.
- ·
- ·김 연구원장은 지난해 7월 휴넷리더십센터장으로 합류해 ‘휴넷CEO’를 대표 리더십 콘텐츠로 성장시키는 등 짧은 기간 내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 ·
热点内容
- ·현대차가 차량 구매 부담을 줄이기 위해 'H-슈퍼 세이브'(H-Super Save)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5월 한달간 진행된다.
- ·[데일리안 = 배수람 기자] HMG그룹은 청주 신분평 도시개발사업의 첫 단지 '신분평 더웨이시티 풍경채'를 이달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 ·
- ·
- ·
- ·
- ·
- ·
- ·이씨는 아도인터내셔널에 투자하면 하루 최대 2.5%의 이자를 복리로 계산해 지급해 준다며 피해자들로부터 투자금을 빼앗은 혐의를 받았다. 아도인터내셔널은 신규 투자금으로 기존 투자자의 이자를 지급하는 ‘돌려막기 방식’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투자자 피해액은 총 4385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 ·지난 30일 오후 1시17분께 원주시 단구동에서 렉스턴, BMW, 푸조, 렉스턴 차량이 잇따라 부딪쳤다. 이 사고로 2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에 이송됐다. 앞서 지난 29일 동해시 평릉동의 한 아파트 인근 도로에서 A(여·6)양이 모닝 차량에 치였다. 이 사고로 A양이 팔과 다리를 다쳤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