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安琥 > 부동산에 대해 궁금증을 넘어 답답함이 느껴질 때, 이제는 ‘부동산 빨간펜’에 물어보세요. 언제든 e메일(dongaland@donga.com)로 질문을 보내 주세요. QR코드를 스캔하면 ‘부동산 빨간펜’ 코너 온라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正文
부동산에 대해 궁금증을 넘어 답답함이 느껴질 때, 이제는 ‘부동산 빨간펜’에 물어보세요. 언제든 e메일(dongaland@donga.com)로 질문을 보내 주세요. QR코드를 스캔하면 ‘부동산 빨간펜’ 코너 온라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时间:2025-05-12 08:38: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梅州市 阅读:347次
(责任编辑:浙江省)
最新内容
- ·
- ·
- ·
- ·임실 치즈로 알려진 벨기에 출신 디디에 신부도 전동성당에서 한국 이름 지정환을 얻고 지역에 선한 영향을 남기고 88세에 선종했다. 새 교황을 선출하는 콘클라베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단 한 줄 이름만 남긴 교황의 묘가 깊은 울림을 전한다. 초여름 전동성당을 비추는 햇살이 더없이 아름답다.
- ·
- ·
- ·
- ·
- ·새미래민주당 잠룡인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대법원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선거법 위반(허위사실공표죄) 유죄취지 파기환송 선고에 상식이 살아있음을 확인한 판결이라고 환영했다. 지난 제20대 대선 민주당 내 이재명 후보 최대 맞수였던 그는 민주당에 21대 대선후보 등록 전 후보 교체를 촉구했다.
- ·
热点内容
- ·이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다시 재판받아야 한다. 서울고법은 대법원의 판단 취지에 기속되므로 유죄를 선고해야 한다.
- ·
- ·아직도 노트에 수기로 적습니다. 숙성 원액의 현재의 컨디션과 예상되는 몇 달 뒤의 상태 등을 확인하죠.”
- ·
- ·
- ·■ 제보하기
- ·35년생 고독 즐기는 법 배워라. 47년생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59년생 긴 안목에서 지금 이 순간은 찰나에 불과. 71년생 하늘만 보는 사람은 개천에 빠지기 쉬운 법. 83년생 자존심 때문에 적 만들면 나만 손해. 95년생 여유 갖고 차분히 생각하라.
- ·
- ·사건을 심리하는 서울고법 형사3부(이승한 고법 부장판사·박정운 유제민 고법판사)는 다음 달 3일까지 총 두차례 공판을 열고 재판을 마무리하겠다고 밝혔지만, 6월 3일에는 21대 대통령 선거가 열려 기일이 미뤄질 가능성이 크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