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일 서울 종로구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의 발언을 메모하고 있다. 뉴스1
时间:2025-05-12 05:15: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东东汤运焕 阅读:189次
(责任编辑:李天琪)
最新内容
- ·
- ·행사에서는 버스요금 무료화 추진 경과보고, 테이프 커팅식, 무료버스 시승 등을 진행하며 무료 버스 시대의 힘찬 출발을 응원했다.
- ·CU 점포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고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면 즉시 전문 행정사와 연결돼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테슬라의 올해 1분기 매출과 순이익은 1년 전보다 각각 9%와 71% 감소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머스크가 정부 활동을 하며 상당한 사업적 이익을 얻었다는 분석도 나왔다. 머스크의 우주탐사기업 스페이스X는 약 8조5000억원 규모의 국방부 계약을 따냈으며, 앞으로도 정부 사업 수주에서 유리한 입지를 선점할 것이라고 보는 시각도 있다.대법원이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상고심에서 유죄 취지 파기환송 판결을 하자 국민의힘 대선 주자들이 입을 모아 대선 후보 사퇴를 촉구했다.
- ·
- ·
- ·
- ·
- ·
- ·오후석 신임 도 평진원장은 제38회 행정고시를 통해 1995년 공직에 입문, 용인시 행정1부시장을 비롯해 경기도와 국무총리실, 외교부, 행정안전부 등 중앙부처에서 30년 이상 경력을 쌓은 행정 전문가다. 최근 2년간 경기도 행정2부지사를 역임했다.
热点内容
- ·캠프 관계자는 YTN과 통화에서 경선이 끝나면 이후부턴 당 지도부가 주도적으로 신속한 단일화가 가능하도록 이끌어가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아울러 위약금 면제나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입증 책임 완화 등의 요구를 검토하고 이용자 피해보상 방안을 마련해 지키라고 했습니다.
- ·
- ·
-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초 국제비상경제권한법을 토대로 경제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10% 이상의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정책을 발표했다가 10% 초과분에 대해서는 일단 90일 유예한 상태입니다.
- ·시장에서는 이번 연기로 상장 불확실성이 커졌다는 반응이다. 일각에서는 최종 승인 또는 불허 결정이 올해 4분기, 이르면 10월 이후로까지 늦춰질 가능성도 제기된다. SEC는 도지코인, XRP, 이더리움 등 비트코인 이외의 가상화폐에 대해서는 여전히 신중한 입장을 고수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장 전문가들은 SEC의 반복적인 연기는 해당 가상화폐의 제도권 진입에 대한 불확실성을 키우고 있다고 분석했다.
- ·
- ·
- ·그것은 미국이 1790년 관련통계를 작성한 이후 가장 낮은 수치다. 이어 라틴아메리카의 라티노 18.5%, 흑인 13.4%, 아시아계 5.9% 등 순이었다. 라티노는 불법입국자가 많아 실제인구는 통계보다 훨씬 많을 것으로 추측된다. 라틴아메리카는 전반적으로 만년빈곤에다 정정불안까지 겹쳐 미국으로 잠입하려는 인간밀수가 쉽게 줄어들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인천광역시는 ‘미국 통상정책 비상대응 TF’를 통해 최신 관세정책 정보와 TF 기관별 대응 현황 등을 관내 기업에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 ·민주당은 이 후보에 대한 대법원 판결은 명백히 정치재판이고 졸속재판이라며 부당한 대선개입(조승래 선대위 수석대변인)이라는 입장을 공식적으로 냈다. 민주당 친명계 정치인들도 조희대의 사법 쿠데타(이해식), 사법권력이 헌법질서를 무시하고 입법·행정권력까지 장악하겠다는 것(김병기) 등 격앙된 반응을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