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岸区 > 지난해 처음 개최한 SLW는 전 세계 도시와 혁신기업이 참여하는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박람회다. SLW 2025는 서울시·세계스마트시티기구(WeGO)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디지털재단이 주관한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행사에는 국내외 147개 혁신기업과 72개국 109개 도시와 기관이 참여했다”며 “3일간 3만여 명이 방문하며 글로벌 스마트 기술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正文
지난해 처음 개최한 SLW는 전 세계 도시와 혁신기업이 참여하는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박람회다. SLW 2025는 서울시·세계스마트시티기구(WeGO)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디지털재단이 주관한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행사에는 국내외 147개 혁신기업과 72개국 109개 도시와 기관이 참여했다”며 “3일간 3만여 명이 방문하며 글로벌 스마트 기술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05:42: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靓颖 阅读:205次
(责任编辑:小虫)
最新内容
- ·이번 추경안은 양당이 지역화폐와 검찰 특경비 등 핵심 정책사업 예산을 증액·복원하는 데 한 발씩 양보하면서 순증 합의가 이뤄졌습니다.
- ·박지은 반크 청년연구원은 “초등학생들은 6학년 2학기부터 사회 교과서에서 아프리카 등 세계에 대한 서술을 처음 접하기에 아이들의 첫 시선이 편견에 사로잡히지 않도록 바꿔야 한다”면서 동아출판, 금성출판사, 미래엔 등 5개종을 분석했다고 설명했다.
- ·
- ·이 밖에도 연구개발과 경영자문, 고용안정 등 산업위기 극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지원사업에 대해서도 2026년 이후 예산에 적극 반영해나갈 계획이다.
- ·
- ·한편 중국 지도부는 이날 군수기업 출신의 진좡룽(金壯龍) 공업정보화부장(장관)을 해임하고 리러청(李樂成) 전 랴오닝성장을 신임 부장에 임명했다. 진 전 부장도 부패 연루설이 나오고 있다.우에다 가즈오 일본 중앙은행장. 로이터=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일본 중앙은행인 일본은행이 1일 기준금리를 2회 연속 '0.5% 정도'로 동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시장의 예상과 일치한 결정이다.
- ·정치테마주 종목은 대부분 취약한 재무구조에 비해 주가가 크게 고평가돼 있다고 금감원은 경고했다. 금감원이 분류한 정치테마주 가운데 절반가량의 이자보상비율은 1 미만이다. 영업이익으로 이자조차 감당하지 못하는 상태라는 뜻이다. 유가증권시장 상장사의 이자보상비율 평균은 5.88, 코스닥시장은 2.19다. 통상 3년 연속 이자보상비율이 1보다 낮은 기업은 한계기업으로 분류한다. 그런데도 정치테마주의 평균 주가자산비율(PBR)은 지난달 22일 기준 2.3배로 시장 평균의 두 배를 웃돌고 있다.
- ·
- ·변호사시니까 보통 앞부분 얘기 들으면 대충 감이 오십니까?
- ·
热点内容
- ·
-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국내 홍역 환자는 지난해 총 49명, 올해 1월부터 4월 26일까지 49명으로 집계됐다. 모두 해외여행을 다녀오거나 국내에서 환자와 접촉해 감염된 사례다.
- ·
- ·
- ·나머지 79명은 포천 이동면 외 경기도민 가운데 신체적·재산적 피해를 본 사람으로, 국방부의 최종 피해자 확인과 포천시 재난기본소득위원회 심의를 거쳐 지급하게 됩니다.
- ·예천군은 곤충생태원에서 3∼5일 어린이날 아기자기 축제를 연다. 곤충을 관찰해 직접 수묵화로 그려 보는 행사가 메인 프로그램이다. 테라리움 만들기 등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살아 있는 곤충을 직접 만져보는 체험관과 희귀 곤충 표본 및 사진 전시 등도 운영한다.
- ·정책 대상을 경력단절여성 중심에서 청년과 중장년 등 다양한 여성의 생애 전반에 걸친 경제활동 지원으로 확대하고, 여성 인재가 사회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하는 추진 과제를 담았습니다.
- ·협약은 전남교육청의 (가칭)전남 K-푸드교육센터 신축 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 두 기관의 협력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가칭)전남 K-푸드교육센터는 ▲영양·식생활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지원 ▲학생 요리경연대회 운영 ▲학교급식 관계자 대상 조리 실습 및 연수 ▲급식메뉴 개발·보급 및 학교급식 정책 연구 등 전남지역 영양·식생활 교육의 거점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곡성군은 ▲진입로 개설 등 기반 시설 조성 공사 ▲기타 신축 관련 인허가 등 제반 협력사항을 지원하게 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