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丹东市 > HBM3E 12단은 현재 상용화된 가장 최신 세대의 HBM이다. 삼성전자의 경우 1a D램(5세대 10나노급)을 채용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HBM3E 12단을 엔비디아에 공급하려 했으나, 성능 문제로 계획이 지연된 바 있다. 正文
HBM3E 12단은 현재 상용화된 가장 최신 세대의 HBM이다. 삼성전자의 경우 1a D램(5세대 10나노급)을 채용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HBM3E 12단을 엔비디아에 공급하려 했으나, 성능 문제로 계획이 지연된 바 있다.
时间:2025-05-12 03:46: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宋明 阅读:136次
(责任编辑:大张伟)
最新内容
- ·한편 서울 강동구 싱크홀 사고는 지난 3월 24일 명일동 대명초교입구 교차로에서 발생했다. 직경 20~25m, 깊이 15m 규모의 대형 싱크홀이었다. 사고로 오토바이를 몰던 30대 남성이 숨졌다.
- ·이에 더해 포스코이앤씨는 조합의 공사비 지급 방식에 있어서도 ‘분양수입금 내 기성불’ 조건을 제안했다. 시공사가 공사 진행률에 따라 공사비를 우선적으로 받는 ‘기성불’ 조건과는 달리, ‘분양수입금 내 기성불’은 조합이 분양을 통해 확보한 분양 수입 재원 범위 내에 시공사가 공사비를 지급받는 방식으로, 조합의 공사비 지급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조건이다.
- ·
- ·“나 역시 고엽제 후유증과 평생 싸워왔다. 피해자의 아픔을 누구보다 잘 안다. 끝나지 않는 고통을 견뎌야 하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라도 전하고 싶었다”고 김씨는 말했다. 그는 17년째 VAVA 호찌민 지부 사진·미디어 선전부 홍보 담당으로 피해자 현실을 세상에 알리고 있다.
- ·신분평 도시개발사업은 기존 도심과 택지 지구 등과 연계한 자족 생활권으로 개발된다. 이미 진행된 동남지구·방서지구·지북지구∙가마지구 등은 물론, 지난해 신규 택지 후보지로 선정된 청주 분평2지구를 비롯 분평미평지구와 인접해 향후 약 3만7000가구 대규모 신흥주거벨트로 조성될 전망이다.
- ·
- ·
- ·
- ·
- ·
热点内容
-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속적인 유대를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5월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제주 한라산 백록담 외곽의 ‘모세왓’ 일대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된다. 그동안 ‘현무암의 섬’으로 알려진 제주였으나, 이곳에서 유문암질 각력암이 처음으로 발견되면서다. 한라산 고지대에 화산 퇴적층이 쌓인 순서를 해석하는데 ‘열쇠’가 되는 지질층으로 평가된다.
- ·
- ·
- ·처음부터 성공한 건 아니었다. 이영신 대표는 “2009년 창업을 했는데 시드(초기) 투자를 받은 건 2019년이었다”며 “처음에는 의료기기 사업이 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릴지 몰랐고, 당시만 해도 AI 기술에 대한 접근성도 낮아서 어려움이 컸다”고 말했다.
- ·빕스에선 15일부터 21일까지 40% 할인, 더플레이스는 15일부터 25일까지 40% 할인, 명륜진사갈비에서 15일부터 21일까지 5천원 할인, 쉐이크쉑 쉑버거 1+1이 제공된다.
- ·
- ·검찰 주변에선 김 여사를 형사처벌할 경우 알선수재나 변호사법 위반 혐의 적용에 더 무게를 두고 있다. 알선수재 혐의는 '공무원 직무에 속한' 사항의 알선에 관해 금품을 받은 경우 적용되고, 변호사법 위반도 사실상 알선수재 혐의와 구성요건이 같다. 두 혐의는 공무원 직무 관련성에서 더 나아가 '알선'에 대한 대가관계가 인정돼야 성립한다. 실제 알선행위를 하지 않더라도 금품을 받는 즉시 범죄가 성립한다. 검찰은 전씨와 윤씨가 △제20대 대통령 취임식 관련 청탁 △캄보디아 메콩강 핵심 부지 국가 단위 공적개발원조(ODA) 연대 프로젝트 관련 청탁 등 공무에 관한 청탁을 대가로 김 여사에게 선물을 건넸다고 의심한다.
- ·메리츠증권은 2일 두산에너빌리티에 대해 올해 1분기 실적 부진에 대해 우려할 필요가 없다고 평가했다. 기존 사업의 원가 상승분이 반영되고, 2분기 이후 본격화할 성장 사업은 반영이 되지 않은 실적이라는 것이다. 목표 주가는 기존 3만3000원에서 3만7000원으로 상향하고, 투자 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