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桃园县 > 수박의 고장 함안에서 열린 ‘2025 제6회 대한민국 & 제31회 함안군 함안수박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축제는 수박을 비롯한 함안의 대표 농특산물인 멜론, 복숭아, 샤인머스켓, 단감 등을 홍보하고자 마련된 축제다. 아울러 함안 대표 농특산물이 모여 있는 ‘함안몰’ 제품들도 참여했다. 正文
수박의 고장 함안에서 열린 ‘2025 제6회 대한민국 & 제31회 함안군 함안수박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축제는 수박을 비롯한 함안의 대표 농특산물인 멜론, 복숭아, 샤인머스켓, 단감 등을 홍보하고자 마련된 축제다. 아울러 함안 대표 농특산물이 모여 있는 ‘함안몰’ 제품들도 참여했다.
时间:2025-05-12 05:53: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钟赫 阅读:212次
(责任编辑:民歌)
最新内容
- ·
- ·
- ·최근 각 기업들의 1분기 실적 설명회에서도 이같은 분위기를 전하며 입을 모아 불확실성을 강조했다. 기업들은 관세부과에 대한 대응을 묻는 질문에 “관세 정책이 가져올 영향을 정확히 예측하고 대책을 세우기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일제히 어려움을 호소했다. 고환율·고금리 등으로 인한 경기부진 속에 경제 사령탑의 부재는 기업들에게도 상당한 타격이 불가피할 것이란 전망이다.
- ·좌우로 나뉘는 대신
- ·
- ·신규 사옥 건립을 위한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의 위험성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기재했다. 매년 32억원을 10년간 분할 상환하는 조건으로 서울 마곡에 사옥을 건설하고 있는데, 코로나 백신 상업화가 되지 않을 경우 유동성이 부족해 대출금 상환이 어려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 ·▲ 창원지법 진주지원
- ·
- ·
- ·[데일리안 = 배수람 기자] 국토교통부는 지난 1일 국회 본회의 의결을 거쳐 2025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이 확정됐다고 2일 밝혔다.
热点内容
- ·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2일 철원을 찾아 “정치는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접경지역 표심 공략에 나섰다.
- ·
- ·외신들은 닌텐도 스위치2가 역대 가장 많이 팔렸던 콘솔인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2 기록을 넘어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블룸버그는 “스위치2가 역대 가장 성공적인 콘솔 출시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 ·
- ·
- ·또 인도 해군은 파키스탄 인근 아라비아해에서 실탄 사격 훈련 등 광범위한 훈련을 수행 중입니다.
- ·최 부총리의 사임은 경제 리더십 공백으로 이어지면서 정책 연속성이 단절될 위험을 키웁니다.
- ·
- ·한국국제협력단(KOICA)은 캄보디아 정부와 세계식량계획(WFP)과 함께 추진 중인 '국가 학교 급식 프로그램(Homegrown School Feeding Programme)'의 2025~2029년 2단계 사업에 미화 1천만 달러(약 140억 원)를 추가로 지원한다고 4월 29일 공식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