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谢安琪 > 벡터코리아는 최근 인피니언(Infineon)과 협력해 'PSOC™4 HV 컨트롤러를 위한 마이크로사(MICROSAR) IO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MCU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하드웨어 추상화 계층(HAL, Hardware Abstraction Layer)을 개발했다고 2일 밝혔다. 正文
벡터코리아는 최근 인피니언(Infineon)과 협력해 'PSOC™4 HV 컨트롤러를 위한 마이크로사(MICROSAR) IO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MCU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하드웨어 추상화 계층(HAL, Hardware Abstraction Layer)을 개발했다고 2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0:37: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史提夫汪达 阅读:418次
(责任编辑:韩宝仪)
最新内容
- ·
- ·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현재 현장에서 벌어지고 있는 SKT 유심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유심 물량 공급이 안정될 때까지 가입자 신규 모집을 전면 중단하도록 행정지도 했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 ·쉽게 볼 수 없었던 구름의 모습에 KBS로 시청자들의 제보도 잇따랐습니다.
- ·국민의힘이 2일 최종 경선에 오른 김문수·한동훈 후보를 대상으로 한 선거인단 투표(50%)와 국민여론조사(50%)를 마감한다.
- ·연평도는 북방한계선(NLL) 인근에 있는 서해 최전방 지역으로, 북한 포격 도발의 참상과 평화가 공존하는 안보 현장이다.
- ·중소벤처기업부는 2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CJ올리브영의 혁신 매장인 ‘올리브영N’에서 화장품 수출기업들과 현장간담회를 갖고 이 같은 내용이 담긴 ‘K뷰티 중소·벤처기업 글로벌 진출 지속가능성 확보 방안’을 발표했다.
- ·
- ·■ 제보하기
- ·‘국민통합’과 ‘약자동행’에 나서겠다고도 밝혔다. 한 전 총리는 “통합이 곧 상생이다. 보수 혼자 산업화를 이루지 않았고 진보 혼자 민주화를 이루지 않았다”며 “일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분들을 찾아 최고의 내각, 일하는 내각을 구성하고, 그분들이 책임지고 실질적인 성과를 이뤄내도록 치열하게 독려하겠다”고 했다. 또 “사회 모든 분야에서 국민통합과 약자동행이 이루어지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아마존 효과가 상가 시장에 '돈맥경화(자금경색)'를 일으켰다. 아마존 효과는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과 같이, 거대한 플랫폼이 출연하면 경쟁이 심화해 물가가 내려간다는 현상이다. 경쟁은 물가를 낮출지 모르지만, 경쟁에서 패한 오프라인 상점들은 문을 닫아야 한다. 수익을 챙기기 어려우니 장사를 해 보려는 이들도 사라지게 된다.
- ·쟁점은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처장과의 관계, 그리고 백현동 개발과 관련한 국토교통부에 대한 발언입니다.
- ·
- ·
- ·웹툰 플랫폼 '투믹스'와 콘텐츠 제작사 '테라핀'의 연결 편입 효과 덕분에 1분기 실적이 좋아졌다.
- ·공정위는 2일 메타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법) 위반 혐의에 대해 시정명령과 과태료 600만원 부과를 결정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