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부부는 스포트라이트가 쏠리는 결혼식은 생략하고 측근들과 조촐한 축하 자리를 갖기로 했다.
时间:2025-05-12 10:40: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苗圃 阅读:996次
(责任编辑:郑梓浩)
最新内容
- ·
- ·앞서 김성진은 지난달 22일 오후 6시 20분께 미아쯤 인근 마트에서 진열돼있던 흉기의 포장지를 뜯고 사람들에게 휘둘러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그의 공격을 받은 60대 여성은 숨졌고, 또 다른 피해자인 40대 여성은 다쳤다.
- ·
- ·'갤럭시 버즈3 프로' 혹은 '갤럭시 버즈3' 단품을 구매하면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
- ·가난한 나라가 빈곤을 떨치고 풍요를 이루기는 매우 어렵고,
- ·
- ·
- ·
- ·NH농협금융지주의 보험 계열사들이 올해 1분기 아쉬운 성적을 기록했다. 양사 모두 내부적 노력이 있었으나 산불 피해 등 예기치 않은 외부 변수가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热点内容
- ·최종적으로 관악S밸리관에 참가하는 기업에는 500만 원 상당의 항공 숙박 바우처를 제공한다. 특히 혁신상을 2개 이상 수상하는 기업에는 1건을 초과한 수상 건수 당 10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 ·전용기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법과 정의는 실종되고, 정치가 사법을 덮고 있다며 이례적인 선고기일 지정과 파기환송은 명백한 선거 개입으로 평가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 ·전날 이낙연 상임고문 등이 주축이 된 새미래민주당이 ‘빅텐트’ 연대 조건의 하나로 국민의힘에 당명 변경을 요구했다는 보도가 나왔는데, 지도부에서 이를 공식 검토한 적 없다는 것이다.
- ·
- ·
- ·한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안보관계장관회의를 열고 미 트럼프 행정부의 집권 2기 정책에서 촉발된 국제사회의 긴장이 우리 안보에 미칠 영향에 대해 우려하는 국민들이 많다며 이같이 밝혔다.
- ·1988년 서울 올림픽과 2002년 한일 월드컵을 유치했다. 형편에 맞지 않는 다소 느닷없는 국제행사였지만 훌륭하게 치러내면서 넘을 수 없는 벽이라고 여겼던 4강 반열까지 올랐다. 그의 말대로 이 땅의 기운과 우리 국민의 하나 된 신기를 들먹이지 않고는 설명할 수 없는 일이었다.
- ·
- ·
- ·트럼프 대통령은 이후 엔비디아, 존슨앤드존슨, 일라이릴리, 제너럴일렉트릭(GE), 소프트뱅크, 도요타자동차 등 참석한 기업을 일일이 거명, CEO들이 자리에서 일어서게 한 뒤 그들의 투자 실적을 언급하고 “땡큐” “어메이징(amazing·대단하다)” “판타스틱(fantastic·환상적이다)” 등의 감탄사를 연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