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朱珠 > 그래도 그는 돕는 손길을 거두지 않는다. 베트남전 종전 50주년을 맞는 소회를 묻자, 이렇게 말했다. “전쟁만큼은 절대 일어나지 않아야 한다. 국가의 명령에 따라 싸웠지만 전쟁은 기억에도, 몸에도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겼다. 아픈 역사가 반복되지 않기를, 미래 세대는 고통 속에 살지 않기를 바란다.” 正文
그래도 그는 돕는 손길을 거두지 않는다. 베트남전 종전 50주년을 맞는 소회를 묻자, 이렇게 말했다. “전쟁만큼은 절대 일어나지 않아야 한다. 국가의 명령에 따라 싸웠지만 전쟁은 기억에도, 몸에도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겼다. 아픈 역사가 반복되지 않기를, 미래 세대는 고통 속에 살지 않기를 바란다.”
时间:2025-05-12 17:46: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果洛藏族自治州 阅读:747次
(责任编辑:黔西南布依族苗族自治州)
最新内容
- ·
- ·또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통합 프로모션을 5월 한 달간 전개한다. 비용은 전액 본사에서 부담한다.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도 한 달간 할인한다.
-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가 정치·사법·선거제도 3개 부문의 개혁과 간첩·산업스파이 문제를 근절하는 ‘3+1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 ·[헤럴드경제=배문숙 기자]한국가스공사(사장 최연혜)는 다음 달 30일까지 국민과 함께하는 ‘KOGAS 걸음 기부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앵 커 그니까 이제 빅텐트든 뭐든 범보수든, 반명 빅텐트든 치려면 지금 총리님께서 말씀하신 한덕수 대행의 메시지 그리고 국민의힘이 또 어떻게 개혁하는지도 보신다는 거잖아요?
- ·이번 장기 배전계획은 지난해 시행된 분산에너지법에 따라 수립되는 최초의 법정 배전계획이다. 3년 이하 단기 중심이던 기존 계획과 달리 지역별 전력 수요와 분산에너지의 장기 보급 전망을 반영한 5년 단위의 종합 계획이다.
- ·
- ·
- ·
- ·68년생 : 출장이나 여행 중 귀중한 물건을 분실할 실물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