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지난달 30일에 오세훈 서울시장 만나셨잖아요. 오세훈 서울시장이 빅텐트의 가교역할을 할 것이다, 이런 관측들도 나오던데요.
- ·
- ·권한대행을 맡게 되셨는데 가장 중점을 두는 분야가 있다면 어떤 게 있을지 궁금합니다.
- ·
- ·
- ·
- ·
- ·스타트업 투자가 수년째 위축된 사이 서울에서 경기도로 이동하는 스타트업이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업계에서는 서울의 비싼 월세가 근본적인 원인이라고 진단하지만 경기도로 이동한 후에 투자 유치나 인재 확보 등에서 어려움을 겪는 기업도 많다.
- ·(사진=연합뉴스)우리 4월 수출이 작년보다 3% 이상 증가하면서 3개월 연속 플러스 성장을 이어갔습니다.
- ·이용자로 선정되면 6월부터 2026년 5월까지 12개월 동안 매주 1회(회당 60분) 전신안마, 마사지, 지압, 발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热点内容
- ·
- ·1일 도에 따르면 '경기공동근로복지기금(1호)'은 지난 2월 경기도와 양주시, 의정부고용노동지청,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참여 중소기업이 상호협약을 통해 경기도에서는 처음으로 조성됐으며, 고용노동부 인가를 받아 경기공동근로복지기금(1호) 법인이 설립됐다.
- ·
- ·
- ·1965년생, 자신의 실력보단 친화력이 더 중요하다.
- ·
- ·[리포트]
- ·그는 자신이 개헌을 이룰 적임자라는 취지로 말했다. 한 전 총리는 권력을 목표로 살아온 정치인은 개헌에 착수할 수도, 개헌을 완수할 수도 없다며 공직 외길을 걸어온 제가 신속한 개헌으로 헌정 질서를 새로운 반석 위에 올려놓겠다고 다짐했다.
- ·
- ·정부는 유급이 확정되면 되돌릴 수 없다는 기존 방침을 분명히 했다. 교육부는 “행정적인 절차가 남아 있더라도 학기 말 유급이 취소되거나 구제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강조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