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김문수 후보는 충청권을 방문해 김태흠 충남지사와 이장우 대전시장, 김영환 충북지사를 차례로 만난 뒤 지역 재래시장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 ·화선도 수백m 정도에 불과한 것으로 전해졌다. 바람도 남서풍이 1㎧ 안팎으로 약하게 불고 있어 진화 작업에 무리가 없는 상황이다. 산림 당국은 날이 밝는 대로 헬기 40대가량을 동원해 막바지 진화에 나설 예정이다.
- ·
- ·
- ·조희대 대법원장을 비롯해 대법관 10명이 같은 의견으로 이같이 판단했고, 이흥구·오경미 등 대법관 2명은 이 후보 발언을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처벌할 수 없다는 반대의견을 냈습니다.
- ·
- ·손보사는 장기보험에서 예실차 손실을 입었다. 예실차는 보험사가 예상한 보험금 지급액과 실제 지급액의 차이를 뜻한다. 올해 보험금 지급 예측에 실패한 것이다. 1분기 예실차는 삼성화재가 전년 610억원 흑자에서 올해 180억원 손실로 전환했다. 현대해상은 손실이 470억원에서 1230억원으로 확대된 것으로 추산된다.
- ·
- ·검찰은 공정거래위원회 고발을 접수한 뒤 쿠팡과 씨피엘비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임직원 80여 명의 PC와 공유 드라이브를 포렌식해 약 30만 개의 내부 문건과 이메일, 10만여 건의 알고리즘 소스코드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 ·글로벌 빅 샷과의 인터뷰, 최신 경제 트렌드를 담은 WEEKLY BIZ 뉴스레터... 글로벌 경제에 대한 시야가 깊고 넓어집니다.WEEKLY BIZ 뉴스레터 구독하기(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46096)총사업비 약 26조원(4000억 코루나) 규모의 체코 신규 원전 사업의 본계약 체결식이 오는 7일로 확정됐다.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수주 이후 16년 만에 신규 원전 건설 계약이다.
热点内容
- ·
- ·
- ·
- ·또한 피해 학생은 최초 피해 주장 학부모의 자녀를 포함해 총 7명으로 조사됐다.
- ·또 “소수 반대의견에도 나오지만 민주주의 발전을 후퇴시키는 퇴행적 발상이 분명하다”며 “사법의 정치화를 초래한, 사법부의 가장 부끄러운 기록으로 남을 판결”이라고 비판했습니다.
- ·이날 오전 반려견 순찰대 9개 팀은 시청 본관 1층에 모여 선서를 한 뒤 시청 민원실 앞에서 반려견 동물등록 의무 등 견주의 준수사항을 지도·홍보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했다.
- ·
- ·한동훈 후보는 당의 전통적 지지기반인 대구·경북 지역을 찾습니다.
- ·지켜보시면 되니까 너무 그렇게 오늘 주진우 의원과 저의 이 이야기에 대해서 너무 이렇게 격분하시거나 너무 이렇게 속상해 하지 마세요.
- ·골프다이제스트는 박세리의 1998년 US오픈 우승이 당시 경제위기를 겪던 한국민들에게 희망을 줬고, 박인비와 고진영 등 세계적 선수들에게 영감을 줬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