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青岛市 > 대법원 2부(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1일 사기 및 유사수신행위법 위반 혐의를 받는 대표 이 씨 등의 상고를 기각하고 징역 15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전산실장 이모 씨에게 징역 7년, 상위모집책 장모 씨에게 징역 10년, 전산보조원 강모 씨에게 징역 2년 8개월을 선고한 원심도 확정됐다. 正文
대법원 2부(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1일 사기 및 유사수신행위법 위반 혐의를 받는 대표 이 씨 등의 상고를 기각하고 징역 15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전산실장 이모 씨에게 징역 7년, 상위모집책 장모 씨에게 징역 10년, 전산보조원 강모 씨에게 징역 2년 8개월을 선고한 원심도 확정됐다.
时间:2025-05-12 14:44: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双桥区 阅读:530次
(责任编辑:克拉玛依市)
最新内容
- ·제도, 해외시장 진출 등 연구기관·기업의 사업화 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현장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 ·
- ·
- ·대선에서 이재명·한덕수·이준석 후보가 붙는 것을 상정한 ‘가상 3자 대결’에서는 이재명 후보 지지율이 46%였고, 한덕수 후보는 31%, 이준석 후보는 6%였다.
- ·1일 보안업계와 재계에 따르면, 지난 3월 말 SK그룹의 미국 법인인 SK아메리카스는 랜섬웨어(ransomeware) 공격을 받았다. 랜섬웨어는 몸값을 의미하는 영어단어 ‘ransome’과 제품을 의미하는 ‘ware’의 합성어로, 비트코인 등 금전을 주지 않으면 유출한 정보를 유포하겠다며 공격 대상 회사·기관을 협박하는 수법을 말한다.
- ·
- ·
- ·지호한방삼계탕 관계자는 모임과 외식이 많아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지호만의 메뉴를 소개하고자 이번 콜라보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경기 화성특례시가 전국 최초로 결혼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연지곤지 통장'을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 ·1일 전남도의회에 따르면 이번 건의안은 도의회 의원 전원 60명의 동의를 받아 공동 발의됐다. 사안의 심각성과 제도 개선의 필요성에 대해 도의회가 한 목소리를 낸 사례로 큰 의미를 갖는다.
- ·한편, 국립창원대 '경남형 스마트물류 특성화대학 사업단'은 지난 4월 해양수산부 주관 '제5차 해운항만물류 전문인력 양성사업(성과기반 고급인력과정)' 수행기관에 선정됐다.
热点内容
- ·
- ·왕십리 자이 아파트 단지는 지난 2017년 7월 28일 입주한 아파트다. 모두 6개동으로, 713가구인 단지다. 이 아파트 단지는 최근 6개월 동안 한 달에 평균 4.5건씩 거래됐다. 이 기간 체결된 매매 거래 내용을 보면, 가장 손바뀜이 많이 이뤄진 전용면적은 59㎡형이다. 같은 기간 집계된 전용면적별 평균 실거래가격을 보면 △51㎡ 9억9250만원 △59㎡ 12억7680만원 △84㎡ 14억4700만원 등이다.오세훈 서울시장 측이 ‘정치 브로커’ 명태균씨와 더불어민주당의 결탁 의혹을 연일 제기하고 있다. 특히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명씨의 변호인에 현직 더불어민주당 소속 광역의원이 선임된 것을 두고 “민주당 인사들이 대대적으로 개입해 서울시장을 공격하는 행태”라고 했다.
- ·영호남 시도지사들이 지방분권형 개헌과 공공기관 지방 이전 등 수도권 일극체제 극복을 위해 힘을 모은다. 동시에 여야 정치권에 대립 중단과 국민 대통합을 호소했다.
- ·
- ·강릉 오죽헌·시립박물관은 어린이날을 맞아 인형극의 즐거움을 선보인다. 오는 3일 야외공연장에서 ‘얼쑤강릉’, 4일 율곡인교육관 지하에서 ‘율곡과 너도 밤나무’ 인형극을 통해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 ·시는 동구 정동 일원 1,344㎡ 부지에 지상 3층, 연면적 2,646.6㎡ 규모로 센터를 건립한다. 이 곳에는 주민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 임대형 상생협력상가(4개소), 공영주차장(49면), 소공원(353.1㎡) 등이 들어선다.
- ·
- ·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서 열린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공표)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에 돌려보냈다
- ·시장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관세 정책으로 세계 경제 불확실성이 커지고, 경제 성장 속도도 느려질 것으로 전망된다는 점을 근거로 일본은행이 기준금리를 동결할 것으로 예상해 왔다.‘12·3 비상계엄 사태’를 수사한 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