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于红军 > 세계보건기구(WHO)는 2019년 게임이용장애를 질병으로 규정한 뒤 국제표준질병분류에 포함시켰다. 우리 정부도 대응책을 논의했는데 게임 업계 반발에 유야무야 되고 있다. 이 교수는 "WHO의 제안은 디지털 기술의 과도한 사용을 공중보건의 차원에서도 접근해보자는 것인데 업계가 지나친 거부감을 보인다"며 아쉬워 했다. 正文
세계보건기구(WHO)는 2019년 게임이용장애를 질병으로 규정한 뒤 국제표준질병분류에 포함시켰다. 우리 정부도 대응책을 논의했는데 게임 업계 반발에 유야무야 되고 있다. 이 교수는 "WHO의 제안은 디지털 기술의 과도한 사용을 공중보건의 차원에서도 접근해보자는 것인데 업계가 지나친 거부감을 보인다"며 아쉬워 했다.
时间:2025-05-12 08:54: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辉阳 阅读:464次
(责任编辑:潘安邦)
最新内容
- ·#춘천신협 #프로그램 #멘토링 #반석지역아동센터 #발대식춘천 신북읍 파크골프장이 첫 삽을 떴다.
- ·
- ·
- ·
- ·오늘 선고는 누가 하는 겁니까? 조희대 대법원장이 하는 겁니까?
-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본선에는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100명의 외환 우수 직원이 참가했다. 임종룡(앞줄 오른쪽 세 번째)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정진완(네 번째) 은행장도 현장을 직접 찾아 외환 업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들은 본선에 진출한 직원을 격려하고 문제 출제에도 참여해 외환 실무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전했다. 김은희 기자삼성금융네트웍스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을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농식품부는 자진신고 기간이 끝난 후인 7월 한 달간 집중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어서 반려인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 ·
- ·
- ·현재 중소기업 매출 기준은 지난 2015년 설정된 것으로 10년간 누적된 물가 상승을 반영하지 못했다는 지적이 많았다. 이 때문에 생산원가 급증에 따른 단순 매출액 증가만으로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경우가 발생했다.
热点内容
- ·
- ·
- ·당국은 앞으로도 가계부채 관리 강화 기조를 유지하며 은행의 자율 관리 상황을 면밀히 점검할 계획이다. 또한 이달 안으로 3단계 스트레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적용 세부안을 확정하고 예정대로 7월 시행해 갚을 수 있는 만큼 빌리고 처음부터 나눠 갚는 방식의 여신관리체계 구축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김은희 기자# 39세 프리랜서 영상편집자 김태우 씨는 최근 보험료 고지서를 보고 깜짝 놀랐다. 3년 전 가입한 갱신형 암보험의 월 보험료가 3만원에서 6만원으로 두 배나 뛰었기 때문이다. 당시엔 ‘갱신형은 저렴하다’는 말만 믿고 부담 없이 시작했지만, 갱신할 때마다 보험료가 오르고 약관도 계속 바뀌다 보니 불안해졌다. 그렇다고 비갱신형으로 갈아타자니 초기 보험료가 월 10만원이 넘는 데다 해약환급금도 적고, 보장 내용을 중간에 바꾸기 어려운 상품이 많아 선뜻 결정하기가 쉽지 않다.
- ·[앵커]
- ·
- ·
- ·
- ·
- ·유심 교체 예약 등을 위해선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한다.
- ·이른바 이른바 골프 발언과국토부 협박 발언에 대해 대법원은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판단했습니다. 조기연 더불어민주당 법률위 부위원장,윤기찬 국민의힘 법률위 부위원장과 함께 이재명 민주당 후보의대법 선고 배경과 파장까지집중 분석해 보겠습니다. 어서 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