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GS글로벌 관계자는 “고객의 실질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구성했다”며, “전국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구매혜택과 시승 경험을 통해 최적의 선택을 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GS글로벌 관계자는 “고객의 실질적인 부담을 덜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구성했다”며, “전국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구매혜택과 시승 경험을 통해 최적의 선택을 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时间:2025-05-12 06:16: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仙洲 阅读:226次

(责任编辑:胡白)

相关内容
  • 이어 필린 장관은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을 찾아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의 안내를 받아 MRO(유지·보수·정비) 중인 미국 해군 7함대의 급유함인 ‘유콘’함을 둘러봤다. 거제사업장 내 잠수함 건조 구역과 상선 건조 구역 등 한화오션 거제 사업장의 주요 생산 현장도 함께 살펴봤다. 지난해 11월 한화오션이 수주한 ‘유콘’함은 수리를 마치고 다음달 출항할 예정이다.
  • 스콧 베선트 미 재무장관은 “지속적인 평화를 위한 트럼프 대통령의 노력 덕분에 양국 간 역사적 경제 파트너십이 성사됐다”며 “러시아에 분명한 신호를 주는 협정”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전쟁 수행을 지원한 어떤 국가나 개인도 재건 과정에서 이익을 볼 수 없을 것”이라고도 경고했다.
推荐内容
  • ■ 패널 : 장성철 공론센터 소장, 박성태 사람과사회연구소 연구실장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