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媞 > 끝으로 "저는 부족한 사람"이라며 "하지만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正文
끝으로 "저는 부족한 사람"이라며 "하지만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时间:2025-05-12 17:13: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娄底市 阅读:799次
(责任编辑:万州区)
最新内容
- ·지침에서는 부당특약 해당 여부에 대한 판단기준으로 ▲정당한 사유 없이 ▲하도급대금 등의 전부 또는 일부를 미지급하거나 지급을 유예해 ▲수급사업자가 하도급법 제6조(선급금), 제13조(기성금 또는 준공금), 제15조(과세 등 환급금), 제16조(계약금액 조정)에 따라 하도급대금 등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제한하는 약정인지 여부에 따르도록 규정했다.
- ·
- ·행사 현장에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버블&매직쇼, 삼행시 이벤트, 빵 풍선 오마카세, 기념품 증정, 행운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 ·
- ·
- ·
- ·새빛톡톡 '신청접수' 메뉴에서 '시민의 민원함'을 검색해 온라인으로 보내도 된다.
- ·민 신임회장은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문화가 더욱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단체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순천시청 후문 ‘산정골’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 ·한국군은 1953년 정전협정 이후 240Km 길이의 휴전선, 서북 5도, 동·서해 북방한계선은 물론 1만 Km가 넘는 해안선을 경계하고 있다. 전 세계 군대 중에 정규군이 경계작전에 가장 큰 비중을 두는 군대는 한국군이 유일하다. 군대는 본질적으로 전쟁에 대비하고 준비하는 조직이다. 전쟁을 잘 준비해 유사시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해 전쟁에 승리하는 것에 군대의 존재 가치가 있다. 평시에 가능한 시간을 온전히 바쳐도 쉽지 않은 일이 전쟁을 준비하는 일이다. 경계작전을 하다보면 훈련과 전쟁준비가 소홀해질 수밖에 없다. 한국군이 모든 경계작전에서 손을 떼야한다는 말이 아니다. 언제든 군사적 충돌 위험이 있는 서북5도와 전방 일반전초 경계를 군이 수행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렇지만 1만 Km가 넘는 해안선 경계까지 군이 담당하는 것은 불합리하다.
- ·그는 “대법원은 허위사실 공표로 이 후보가 국민의 판단을 왜곡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이 자체로 대통령 후보의 자격은 이미 상실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热点内容
-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들은 아버이날을 겨냥한 ‘효도상품’ 판매가 활발하다. 쿠팡은 다음달 7일까지 카네이션과 선물박스, 디퓨저 등이 결합된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판매한다. 쓱(SSG)닷컴은 어버이날을 맞아 안마의자·전기면도기·헤어드라이어 등 생활가전을 특가에 판매한다.속셈 없는 사람은 없다. 게티이미지뱅크
- ·하나은행 관계자는 “사용자 친화적 온라인 채널 개편과 은행권 최초로 시행하는 ‘하나 MP구독서비스’ 시행으로 편리하고 차별화된 퇴직연금 비대면 손님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 ·응답 기업들은 관세 대응책으로 △비용 절감(46.6%) △정책금융 활용(40.6%) △대체 수출시장 개척(40.3%)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국 내 현지 생산 확대를 고려하고 있다'는 응답은 2.8%에 그쳤다.
- ·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지 불과 1시간 뒤의 일이다. 한 대행은 내일(2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6.3 대통령선거 출마를 선언할 예정이다.
- ·대한민국 정치가
- ·김태흠 지사는 “이번 컴퓨터 기증으로 라오스 정부의 디지털 사회로의 전환과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구축에 속도가 붙을 것”이라며 “기증식이 가능하도록 협력해 준 시·군과 도교육청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 ·■현대차, '美고율 관세' 속 차량 증산 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의 국내 최대 자동차 생산거점인 울산공장은 5월 특근 일정을 확정했다. 아이오닉5와 코나 일렉트릭 등 전기차를 만드는 울산 1공장 2라인과 1t트럭 포터 및 포터 일렉트릭을 생산하는 울산4공장 2라인을 제외하면 대부분 공장에서 특근을 실시하기로 노사 간 합의했다.
- ·다음으로 연중 기획인 ‘87년 체제 대한민국만 빼고 다 뜯어고치자’ 기사의 사회 분야 세 번째 기사가 17일자에도 실렸다. ‘유튜브·SNS 가짜뉴스에 정치인 편승… 진영 양극화 부추긴다’는 기사인데 이 기획을 계속 보면서 드는 생각은 ‘87년 체제와 무슨 연관이 있을까’라는 점이다. 기사가 계속되면서 본질이 흐려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