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C:LG화학 필러 사업 실체를 알았기 때문이다. LG화학 필러 공장이 전북 익산 LG생명과학 옛 공장 일부분으로 돼 있다. 이 사실을 알고 다 발을 뺐다. 필러 생산 라인을 따로 떼낼 수 없기 때문이다. 인수자는 필러 공장을 새로 지어야 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우수의약품 제조 및 관리(GMP) 인증도 받아야 한다. 결국 LG화학 필러 사업부 가치는 브랜드와 허가권밖에 없다. 이걸 어떻게 5000억원을 주나.
- ·
- ·4월 전체 수입액은 533억 2천만 달러로 지난해보다 2.7% 줄어 4월 무역수지는 48억 8천만 달러 흑자를 나타냈습니다.
- ·
- ·
- ·28개 기업 현장 면접·공공기관 채용 안내·강연 등 큰 호응
- ·
- ·
- ·
- ·
热点内容
- ·
- ·
- ·
-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백악관 와이어' 홈페이지 캡처]
- ·곽 의원은 6·3 대선 전까지 이재명 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결론이 나기 어렵다고 전망했다.
- ·[데일리안 = 고수정 기자] 국민의힘 조직부총장을 맡고 있는 김재섭 의원이 한덕수 전 국무총리와 자당 대선 후보 단일화 움직임에 대해 형평성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 ·
- ·하이센스 관계자는 “하이센스는 쿠팡 AS 서비스와 국제 표준 정보보안인증으로 소비자가 품질과 보안에 대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또 전 가맹점에서 가정의달인 이달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본사가 비용을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 이달에는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를 할인 공급한다.
- ·영상편집:김신형/자료조사:김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