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震岳 > 지난달 28일 대구 함지산 산불의 최초 발화 지점이 정식 등산로가 아닌 ‘샛길’로 드러나 경찰이 실화자 특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산림당국의 지속적인 계도에도 샛길 출입이 연 1300건 넘게 적발되는 등 샛길 산행이 여전히 빈번한 것으로 나타났다. 산불이 자주 발생하는 봄철에 한해 특별 신고제를 도입하는 등 더욱 강도 높은 대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正文
지난달 28일 대구 함지산 산불의 최초 발화 지점이 정식 등산로가 아닌 ‘샛길’로 드러나 경찰이 실화자 특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산림당국의 지속적인 계도에도 샛길 출입이 연 1300건 넘게 적발되는 등 샛길 산행이 여전히 빈번한 것으로 나타났다. 산불이 자주 발생하는 봄철에 한해 특별 신고제를 도입하는 등 더욱 강도 높은 대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时间:2025-05-12 17:59: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懒堂 阅读:827次
(责任编辑:孙颖)
最新内容
- ·
- ·
- ·네이처월드에선 도내 최초로 화려한 야간 조명을 통해 ‘바다내음 한아름 빛으로 피어나는 추억’을 주제로 한 600만 발광다이오드(LED) 전구가 그리는 야간 볼거리를 연중무휴 제공한다.
- ·
- ·SK텔레콤이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모집을 중단하고, 유심보호서비스 자동가입 처리를 추진한다. 또 연휴 기간 해외 여행객 보호를 위해 공항 로밍 센터 업무 처리 용량 확대 및 인력을 확충한다.
- ·
- ·
- ·한미일 협력 강화에도 나몰라라 하는 중국에 실망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손을 내밀었다. 북한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필요한 무기와 병력을 러시아에 대줬다. 문제는 반대급부로 북한이 러시아로부터 무엇을 넘겨받을지다. 이미 러북이 혈맹이 된 마당에 핵·미사일 고도화 기술 뿐 아니라 최첨단 전투기까지 제공받지 않으리란 보장이 있을까.
- ·- 앞으로 한국은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
- ·동해경찰서(서장 한지수)는 봄철 연휴 해안관광지 관광객 및 교통수요 증가에 따라 암행순찰차를 순환배치 받아 사고예방 및 단속에 나선다고 밝혔다.
热点内容
- ·또한 박 의원은 “명태균 게이트 관련 시장님도 하실 말씀이 많으실 것”이라며 “시민들은 진실을 알고 싶어한다”고 강조했다.
- ·
- ·
- ·한강변에서 재건축 사업 속도가 빠른 곳으로 꼽히는 영등포구 여의도에서 미성아파트는 신속통합기획 자문사업 신청을 위한 주민 동의를 구하고 있다. 미성아파트 재건축 추진위원회가 아파트와 상가 소유주를 대상으로 주민동의서를 받은 뒤 신통기획 자문으로 사업 추진 동력을 얻으려 하는 것이다.
- ·
- ·여기에 범보수 후보로 여겨지는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2%이다. 한 대행과 국민의힘 후보, 이준석 후보 등이 단일화에 나서도 여의치 않다. 범보수 후보들의 지지율을 모두 합해도 30%로 이 후보보다 12%포인트나 뒤쳐져있다.
- ·디지털가전(48%)도 호조세를 띄었다. 헤어스타일러, 뷰티 디바이스 등 미용 가전과 가습기를 비롯한 계절 가전 수요가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