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발언의 초점은 전날 이 후보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대법원 판결에 집중됐다. 박찬대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은 "지극히 비정상·비상식적이고, 불공정한 정치적 판결이자 대법원에 의한 사법 쿠데타이자 대선 개입"이라며 "이러다 조희대 대법원이 내란수괴 윤석열에게 무죄를 선고할 것이란 우려마저 나온다"고 질타했다.!

발언의 초점은 전날 이 후보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대법원 판결에 집중됐다. 박찬대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은 "지극히 비정상·비상식적이고, 불공정한 정치적 판결이자 대법원에 의한 사법 쿠데타이자 대선 개입"이라며 "이러다 조희대 대법원이 내란수괴 윤석열에게 무죄를 선고할 것이란 우려마저 나온다"고 질타했다.

时间:2025-05-12 17:47: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通辽市 阅读:964次

(责任编辑:沙田区)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류동현 대구시 ABB산업과장은 앞으로도 데이터를 활용해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 왜냐하면 TK가 국민의힘 전체 지지세의 가장 강력한 선두이고 당원 분포도 가장 많지 않습니까? 대구·경북에서 열화와 같은 지지가 없었다. 이게 좀 가장 큰 패인인 것 같아요. 정계 은퇴 그건 모르겠습니다. 두고 봐야 할 것 같고. 그리고 홍 시장은 이번 경선 과정을 보면 조금 과거와 같은 엣지? 날카로움, 번뜩이는 맛은 좀 사라졌다. 아무래도 나이도 있으시고 이래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 점이 좀 패인이 아닌가 보고.
最新内容
推荐内容
  •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으로 치러지는 이번 21대 대선 결과에 따라 도지사를 비롯해 시장·군수, 지방의원 등 강원도 권력 지도가 어떻게 재편될지 강원정가의 이목이 벌써부터 집중되고 있다.